2019.11.28 (목)

식품

[푸드TV 현장르포] 두 달 동안 합정동 명소였던 '모카라디오'직접 가보니

동서식품의 다섯 번 째 팝업스토어...하루 평균 방문객 2000명 돌파
맥심 모카골드와 머그컵 무료로 제공해 호응도도 높아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이 지난 5월 24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오픈해 합정동의 새로운 명소로 떠올랐던 '모카라디오'가 오는 21일 영업을 종료한다.



모카라디오는 70~80년대의 감성을 담아 라디오를 테마로 한 공간이다. 노란색과 하얀색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매장 안에서 방문객들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과 사연을 듣을 수 있는데 주문 카운터에서는 커피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사연과 신청곡을 적을 수 있었다.


또, 일일 DJ가 돼 라디오 방송 제작에 참여할 수도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모카라디오의 녹음 부스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모카라디오 광고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모카라디오'의 매장 1층과 2층의 주문 카운터에서는 모든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다. 방문객들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와 모카골드 라이트, 모카골드 심플라떼 중 한 가지를 즐길 수 있으며 오레오와 리츠가 제공됐다.


3층 옥상에도 방문객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놨다. 무료증정하는 상품이 많아 방문객들에게 호응도도 높았다.



매장 1층의 판매 코너에는 진열된 상품들 중 모카라디오에 방문한 것을 기념하는 ‘머그컵’이 무료로 제공된다.

방문객이 자신의 SNS에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첨부하고 해시태그를 ‘#모카라디오’ ‘#맥심모카라디오’를 게재하면 해당 머그컵을 무료로 증정하는 방식이다. 여기에 유튜브 모카라디오 채널을 구독했다는 것을 직원에게 확인시켜주면 컵 받침대도 무료로 증정한다.



동서식품 홍보팀의 이주순 대리는 "'모카라디오'는 소비자분께서 직접 신청한 사연과 신청곡을 현장에 있는 DJ 가 바로 소개 해주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면서 "'모카라디오'를 찾은 소비자들은 지인들과 함께 커피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호평을 해서 즐거운 프로젝트였다"고 밝혔다.


동서식품에 의하면 '모카라디오'를 찾은 방문객 수는 평일 기준 약 2000명, 주말 기준 약 3000명이었다.


한편, 동서식품은 동서식품은 2015년 모카다방(제주 남원읍)을 시작으로 모카책방(서울 성수동), 모카사진관(부산 해운대구), 모카우체국(전북 전주) 등 팝업 공간을 열어 소비자와 인근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소통해 왔다.



배너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발의 균형 잘 잡혀야 전신이 건강하다
많은 사람들이 통증으로 고생을 한다. 통증이 오는 원인은 무엇일까? 통증이 나타나는 것은 무엇인가 원인이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가장 이해하기 쉬운 것은 외상으로 인하여 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나 외부의 특정물질에 의하여 타박을 당하는 경우에 통증이 온다. 가벼운 경우는 별 표시가 나타나지 않지만 심한경우는 퍼렇게 멍이 들거나 뼈의 골절이 나타나거나 출혈이 나타날 수 있다. 이 경우에 통증을 동반하게 된다. 또 내부의 오장육부의 병이 생기는 경우에도 통증이 오게 된다. 심장, 위장, 소장, 대장, 폐, 신장 등의 오장육부에 병이 생기면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원인이 있는 경우에는 통증의 원인을 이해하기가 쉽다. 그런데 이러한 원인이 아니어도 통증이 오는 경우가 있다. 자세가 나빠서 나타나는 통증이다. 가벼운 경우에는 몸의 균형이 깨짐으로서 근육의 긴장이 달라지고 한쪽에 힘이 많이 가게 되면 한쪽은 수축되어 통증이 오거나 반대쪽은 당겨져서 통증이 올 수 있다. 우리 몸은 오장육부가 완전히 대칭이 되지는 않지만 양쪽의 균형이 맞아야 건강하고 통증도 없다. 몸의 균형이 깨지면서 좌우의 대칭이 되지 않는다면 팔, 다리, 허리, 목의 통증이 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