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3 (월)

신상품

대상웰라이프, 신제품 ‘뉴케어 액티브’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국내판매 1위 뉴케어가 신제품 ‘뉴케어 액티브’를 출시한다. ‘뉴케어 액티브’는 한 팩에 단백질 15g이 들어있어 뉴케어 전 제품 20종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다. 뉴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Stay Strong’ 캠페인을 진행하고 유한킴벌리의 요실금 언더웨어 ‘디펜드’와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펼친다.


뉴케어 액티브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해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고단백 제품이다. 뉴케어 액티브는 한국인에게 하루 평균 15g 정도 부족하다고 알려진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단백질 15g은 우유 2컵 반 (약 500ml)을 마셔야 섭취할 수 있는 양인데 뉴케어 액티브는 200ml 한 팩에 담았다. 단백질뿐 아니라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인 발린, 루신, 이소루신 역시 하루 권장량 2000mg까지 채울 수 있다. 또한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균형 있게 들어있어 근육과 뼈를 위한 영양을 강화했다. 매일 꾸준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17가지 곡물로 고소한 맛을 내 담백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뉴케어는 액티브 출시와 함께 ‘Stay strong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은 40대 이후 약해지는 신체변화에 대응해 젊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SNS를 중심으로 균형 잡힌 고단백 영양과 하루 일정량의 운동을 제안할 예정이다.

뉴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유한킴벌리의 요실금 언더웨어 ‘디펜드’와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케어 액티브와 유한킴벌리 ‘디펜드’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스마일박스 프로모션’으로 오는 6월 3일부터 9일까지 G마켓에서 판매된다. 신제품 뉴케어 액티브 및 대표 인기제품인 뉴케어 구수한 맛 10팩을 중심으로 총 1000개 수량 한정판매 된다.

 ‘스마일박스’는 뉴케어와 함께 디펜드 스타일 언더웨어,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디펜드 샘플킷 등을 담았으며 총 2가지로 구성돼 각각 3만5900원과 3만3200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구매자 대상으로 ‘브랜드 크로스 쿠폰’도 선보여 소비자 혜택을 높였다. 또한 대상웰라이프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클로렐라를 비롯해 루테인과 멀티비타민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뉴케어 담당자는 “뉴케어 액티브가 중년 소비자들의 영양을 책임지는 고단백 제품으로 자리잡기 위해 ‘Stay Strong’ 캠페인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며 “대상웰라이프 본사 쇼핑몰에서 뉴케어 액티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뉴케어 액티브 소비자가격은 1박스(24입) 4만3900원.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스트레스성 통증으로 인한 디스크, 예방법은
요즘 추나요법의 급여화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추나요법으로 치료를 받고 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추나요법으로 통증으로부터 자유로와지는 분도 많다. 그러나 모두가 치료가 되는 것은 아니다. 원인이 있고 원인에 따른 치료를 하고 바르게 하여도 통증이 계속하여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 한의원에서 치료받는 분들이 치료가 잘 안되면 항상 고민하는 것이 하나 있다. 바로 수술을 하는 것이 차라리 좋은 것이 아닌가 이렇게 잘 안 나으니 시간만 걸린다고 생각하는 분도 있다. 한의학적인 치료를 계속하지만 완전히 호전이 안 되면 부담스럽기는 하다.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수술을 받는다. 아직 안 가본 길이기 때문에 유혹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가 없을 것이다. 수술을 하여 효과를 보는 경우도 있지만 더 안 좋아 지는 경우도 있다. 또 수술 후에 6개월에서 1년이 지나서 다시 아픈 경우도 많이 있다. 그래서 수술 후에 한의학적인 치료를 받는 경우도 많다. 왜 한의학적인 치료나 수술을 하여도 잘 안 낫는 경우가 있을까? 스트레스성으로 오는 경우이다. 통계연구에 의하면 건강한 사람도 MRI나 CT를 찍어보면 상당한 비율이 디스크증세가 있다고 한다. 그렇지만 그것을 모르고 생활하는 사람도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