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KFC, 역전우동0410, 네네치킨, 본도시락, 설빙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 핫치즈징거버거 구매시 징거버거 무료 증정


KFC가 오는 13일까지 징거버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FC의 ‘핫치즈징거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징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로, KFC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인 ‘징거버거 시리즈’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제품인 핫치즈징거버거는 특제 치폴레 소스와 신선한 야채, 토마토,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필렛이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버거다. ‘징거버거’는 핫치즈징거버거와는 또 다른 매콤한 맛과 상큼함이 특징이다.

동시에 KFC는 핫크리스피 치킨 3조각과 블랙라벨 치킨 3조각, 총 6조각을 9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징거버거 시리즈는 KFC의 스테디셀러이자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징거버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껏 맛볼 수 있어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역전우동0410, 매콤새콤 시원하게 즐기는 ‘비빔모밀’ 출시

더본코리아의 우동·소바·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대표 백종원, 이하 역전우동)’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매콤새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비빔모밀’을 출시했다.

역전우동의 ‘비빔모밀’은 메밀면과 각종 신선한 야채를 특제 양념장에 비벼 먹는 메뉴로, 양배추와 양파, 오이, 단무지, 메추리알, 김가루와 같은 고명을 푸짐하게 올려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빔모밀’의 특제 양념장은 매콤 소스에 달콤한 간장 소스를 더하여 완성시킨 것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감칠맛이 도는 매운맛으로 입맛을 돋워준다. 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간무가 들어있는 냉육수와 레몬을 취향에 맞게 곁들이면 매운맛의 단계를 조절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비빔모밀’은 전국 역전우동 직·가맹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5500원이다. 또한 역전우동은 이번 신메뉴와 함께 탱탱한 우동면과 살얼음이 띄워진 모밀 육수의 조합으로 시원하게 속을 달래줄 여름 별미메뉴, ‘냉우동’을 재출시한다. ‘냉우동’은 5월부터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5000원이다.

역전우동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매콤하고 속이 시원해지는 메뉴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차가운 성질을 지니고 있어 더위를 식히기 위해 먹는 대표적 여름철 별미로 꼽히는 ‘메밀’과 아삭한 야채, 매콤새콤한 비빔양념장이 어우러진 이번 메뉴로 더위를 시원하게 달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네치킨, 요기요와 함께 신메뉴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 현철호)이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배달 어플 요기요에서 신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네치킨이 요기요와 진행하는 첫 할인 프로모션으로 지난 1일 출시한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요기요를 통해 주문 시 5월 한 달 동안 네네치킨의 신메뉴를 3천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요기요 첫 주문하는 신규 고객은 5000원, 기존 고객은 2천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적용돼 최대 8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네네치킨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을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 내내 진행하는 만큼 네네치킨과 함께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도시락, 한 달간 최대 12,000원의 할인 혜택 제공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공식 모델 유인나와 함께한 CM송 제작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아이에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매주 3000원씩 최대 1만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공식 주문 앱인 ‘본오더’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주문 시, 본도시락이 제공한 CM송 키워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매주 새로운 키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증정된 쿠폰은 1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본도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인나씨의 꿀보이스가 녹아있는 CM송도 듣고, 매주 기분 좋은 할인 혜택을 챙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배우 유인나와 건강하면서도 트렌디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본도시락이 펼치는 다양한 활동에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 모델 유인나의 첫 번째 활동인 TV 광고와 CM송은 지난 1일부터 온에어됐으며 본도시락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설빙, 시그니처 ‘인절미’와 대세 ‘흑당’ 담아낸 ‘밀크티’ 4종 출시

설빙이 밀크티 4종(인절미, 흑당스노우, 블랙, 초코)을 출시한다.

설빙의 이번 신메뉴는 2019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흑당(브라운슈가)과 설빙의 시그니처 인절미 맛을 포함해 총 4가지의 밀크티로 구성됐다.

먼저 ‘인절미밀크티’는 인절미와 우유의 조합으로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메뉴다. 설빙의 대표 식재료인 인절미를 밀크티에 접목해 오직 설빙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밀크티를 선보인다.

‘흑당스노우밀크티’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몰고 있는 대만식 흑당밀크티에 설빙의 특제 우유얼음을 소복하게 얹어내어 차별화를 꾀한 메뉴다. 대용량(벤티) 사이즈로만 제공되며, 새하얀 눈꽃얼음이 흑당과 어우러져 비주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설빙은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기본 메뉴 ‘블랙밀크티’와 진한 초코와 부드러운 우유가 달콤하게 어우러진 ‘초코밀크티’를 함께 선보인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흑당을 필두로 밀크티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설빙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밀크티를 연구개발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설빙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한국식 밀크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