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9 (수)

유통

연말 파티 미(美)친 존재감 뽐내주는 스타일링 아이템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각종 모임과 파티가 끊이지 않는 연말 시즌이 돌아왔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연말 파티에서 특별한 주인공이 되길 꿈꾼다. 헤어, 메이크업, 쥬얼리 등으로 스타일링 센스를 발휘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펼치게 해줄 수 있는 패션∙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자.


연말 파티를 위해 화려한 헤어스타일링을 준비했다면 파티를 즐기는 동안 스타일링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유닉스전자의 테이크아웃 제품 ‘USB 미니고데기 & 슈가롤’은 작고 가볍게 제작돼 핸드백이나 클러치에 넣고 파티 내내 휴대할 수 있으며 USB 전원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단하고 빠르게 헤어스타일을 연출 및 수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USB 미니 고데기 제품은 ▲USB 플랫 고데기(2종), ▲USB 멀티 고데기(2종), ▲USB 볼륨 고데기(1종), ▲USB 라운드 고데기(1종)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스트레이트부터 C컬, 물결펌 등 원하는 헤어 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슈가롤은 ▲라운드 32mm(2종) ▲라운드 38mm(2종), ▲에그형 51mm(2종) 총 6종으로 구성돼 헤어롤의 크기와 모양에 따라 앞머리, 정수리 볼륨, C컬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이 가능하다.

파티 메이크업은 그 날의 헤어, 패션 스타일링과 다양한 컬러의 조합으로 완성된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출시한 마이 네온 사인(My Neon Sign) 컬렉션의 ‘멀티 팔레트’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컬러를 한 곳에 담아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멀티 팔레트’를 활용하면 로맨틱 로즈 톤의 아이 룩부터 브라운 스모키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질감으로 구성되어 있어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팔레트 하나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은은한 오로라 광채로 사랑스러운 볼을 연출해주는 핑크빛 블러셔와 빛나는 피부 연출뿐 아니라 섀도우나 블러셔 위에 사용해 오로라 글로우를 더할 수 있는 멀티 하이라이터가 포함돼 있다.

파티 스타일링의 마무리는 빛나는 주얼리로 화려하면서도 심플하게 해보자.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연말 시즌을 맞아 출시한 ‘하트 에디션’은 특히 로맨틱한 느낌을 연출해 여성들에게 워너비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하트 귀걸이는 세련된 실루엣과 스톤 디자인이 포인트인 하트 모양 이어링으로 화려한 패션 포인트부터 모던한 데일리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하트 목걸이는 닫혀 있을 때는 자물쇠 형태 체인이지만 당겨서 오픈하면 자물쇠 형태가 교차되면서 하트로 펼쳐지는 등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주얼리다. 14K 골드에 펜던트 양면에 각각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루비가 적용돼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엉덩이 바르게 해야 건강하다...골반대와의 관계는
엉덩이란 단어를 떠 올리면 무엇이 생각날까? 개인에 따라서 다 다르겠지만 미스코리아나 멋진 여성의 걷는 뒷모습이다. 높은 굽의 신발을 신고 걷는 모습은 남성을 유혹하기도 한다. 친구들 중에는 유난히 엉덩이가 커서 오리궁뎅이라는 말을 듣는 사람이 있고 또 엉덩이의 볼륨이 없어서 창피해 하는 사람도 있다. 어떤 경우는 한쪽의 엉덩이만 크거나 올라가서 짝궁뎅이라는 말을 듣기도 한다. 가끔은 엉덩이를 한쪽으로 빼고 삐딱하게 걷는 사람들도 있다. 모두들 엉덩이는 외모적인 면에만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만 엉덩이는 체형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며 통증과 연관이 되는 경우가 많다. 엉덩이는 골반대의 모양에 따라 엉덩이가 변하며 허리, 다리의 통증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골반대는 무엇인가? 골반대는 골반을 구성하는 것으로 장골, 천골, 꼬리뼈가 주가 되며 요추와 고관절이 골반대와 연결되어 있다. 골반대가 요추, 고관절의 중간에 있으면서 요추, 흉추, 경추와 고관절, 무릎, 발목, 발과 균형을 잡아주기도 하고 서로에 영향을 주면서 몸의 균형을 잡고 있다. 골반대는 요추, 흉추, 경추와 어떻게 영향을 주는가? 골반대는 몸의 중심에 있으면서 상체로는 요추, 경추, 흉추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