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일유업,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모바일 이벤트 실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매일유업이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뚜껑)을 적용한 새로운 패키지로 마실 때마다 새 우유처럼 신선한 '매일우유 후레쉬팩' 출시를 기념해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봉 후 냉장보관 시 뚜껑으로 꽉 잠그면 냉장고 냄새 등을 차단해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신선한 우유를 제공하는 ‘후레쉬캡’의 특장점을 알리고, 기존 카톤팩과 달리 우유의 신선함뿐 아니라 보관의 신선함까지 지킬 수 있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이벤트는 모바일 매일아이 앱에서 참여 가능한 모바일 전용 이벤트다. 매일아이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매일우유 후레쉬캡’ 아이콘을 찾아 클릭한 횟수만큼 즉석경품 응모의 기회가 주어지며, 1일 최대 5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오는 4월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삼성 슬림형 냉장고’ (1명), ‘매일우유 후레쉬팩 4종세트’ (50명), ‘매일Do포인트 500점’ (330명) 등 총381명의 당첨자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개인 SNS에 ‘매일우유 후레쉬캡을 찾아라!’ 이벤트 소식을 공유 후 해당 URL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매일유업 우유속에 코코아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매일아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매일우유 오리지널, 저지방2%, 저지방1%, 무지방 0% 4종에 후레쉬캡을 적용해 위생적 보관이 가능하고,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신선한 우유의 풍미 등 기존 우유 팩과 확실한 차별화로 출시 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패키지 상단에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을 적용해 개봉 후 냉장보관 시 후레쉬캡으로 잠그면 냉장고의 김치와 반찬냄새 등 외부공기 유입이 철저하게 차단돼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