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동원F&B, 아워홈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 ‘덴마크 열매우유’ 3종 출시


 동원F&B(대표 김재옥)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가 인기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들을 우유팩에 그려 넣은 ‘덴마크 열매우유’ 3종(초코열매우유, 딸기열매우유, 열대열매우유)을 출시했다.

‘덴마크 열매우유’ 3종은 만화 ‘원피스’의 등장인물인 ‘루피’, ‘상디’, ‘쵸파’의 얼굴이 각각 우유팩에 재미있게 그려져 있다. ‘원피스’는 1997년 이후 20여 년 넘게 연재되고 있는 일본의 장수 만화로, 올해 누계 발행부수가 4억 부를 돌파할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덴마크 열매우유’ 3종은 제품명 또한 만화 ‘원피스’의 주요 소재인 ‘악마의 열매’에서 따와 재미를 더했다. ‘초코열매우유’는 기존의 초코우유보다 훨씬 깊고 진한 초코맛을 담았으며, ‘딸기열매우유’는 유크림이 들어있어 더욱 달콤하고 부드럽다. 또한, ‘열대열매우유’는 바나나, 오렌지, 망고, 패션후르츠, 구아바 등 다양한 열대과일의 맛을 담아 상큼하다.

동원F&B 관계자는 “우유팩에 품격 있는 명화와 출판사 ‘민음사’와의 협업을 통해 문학 구절 등을 담았던 ‘덴마크’ 우유가 이번에는 만화 캐릭터를 통해 친근함을 더했다”며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덴마크 열매우유’ 3종의 용량은 300ml이며 가격은 1500원이다.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지리산수 론칭 1주년 기념 지리산수 '핑크 에디션'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 김길수)이 지리산 청정지역의 맑은 수질로 탄생한 ‘아워홈 지리산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제품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한 아워홈 지리산수 ‘핑크 에디션’ 0.5리터 신제품을 출시한다.
 
지난해 12월 론칭된 아워홈 지리산수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무공해 구역인 지리산 국립공원 천왕봉 남단 해발 550m 지역, 지하 200m 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로 만든 먹는 샘물 제품으로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이 약 800만 병을 돌파했다.

아워홈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을 힘입어, 기존의 블루 라벨 패키지 제품 이외에 보다 모던한 디자인에 감성적인 느낌을 전하는 아워홈 지리산수 ‘핑크 에디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아워홈 지리산수 ‘핑크 에디션’은 0.5리터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온라인몰에서 ‘핑크 에디션’ 0.5리터 20개 세트는 4000원에 판매된다. 아워홈몰에서 지리산수를 구매하면 구매금액 제한없이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최대 4회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욱 더 편리하다.

아워홈 지리산수는 높은 투명도와 깔끔하고 개운한 뒷맛,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전문가들로부터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잠재적 발암물질인 브롬산염을 생성시킬 수 있는 오존 화학처리를 하지 않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틀링 설비 부문 세계 최고로 손꼽히는 독일 크로네스사의 최첨단 무균 클린 시스템를 통해 생산되어 제품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아워홈 지리산수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새로운 패키지로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워홈 지리산수 ‘핑크에디션’ 제품 역시 아워홈몰이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과 무료배송, 정기배송 서비스 등을 통해 마음껏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