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정> 4월 3일 오늘의 동정

[김재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김재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3일 오후 3시 세종 청사 집무실에서 열리는 농정 신문고에 참석한다.









[유무영 식품의약품안전차장]


유무영 식품의약품안전차장은 3일 오전 9시 10분 오송 본부에서 열리는 월례조회에 참석한다.



오후 2시에는 오송 본부에서 열리는 확대간부회의에 참석한다.





 

[이낙연 전라남도지사]

 

이낙연 전라남도지사는 3일 오전 8시 정책기획관실에서 서재필실, 실국장 토론회를 갖고 오후 2시 50분 봉래면, 민간정원 1호 고흥쑥섬에 방문한다.

 

오후 4시 10분 고흥, 팔영산 테라피센터 노르딕워킹코스를 방문하고 오후 5시 10분 우주발사전망대, 우주해양리조트 특구에 방문한다.

 

 

 

 

 

[송하진 전라북도지사]

 

송하진 전라북도지사는 3일 오전 9시 30분 종합상황실에서 열리는 확대간부회의에 참석한다.


 

 

 

 

 

 

 

[조길형 충주시장]


조길형 충주시장은 4월 3일 오전 11시 용원초등학교에서 열리는 제11회 신니면민 만세운동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이승훈 청주시장]


이승훈 청주시장은 4월 3일 오전 8시40분 대회의실에서 정례조회에 참석 후 오전 11시 성화4단지에서 아파트공동체 공동부엌 리모델링 준공식에 참석한다.


낮 12시 육거리시장에서 SK하이닉스 재래시장상품권 기탁식에 참석하고 오후 2시 서원구 대회의실에서 제2경부고속도로 청주남이분기유치위 발대식에 참석한다.

오후 4시 소회의실에서 민간참여 도시재생사업 사업화 방안 용역보고회에 참석한다.

[이근규 제천시장]


이근규 제천시장은 4월 3일 오전 9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7년 4월 정례직원조회에 참석한다.

오전 10시 게이트볼 전용구장에서 제2회 제천시장배 게이트볼 대회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