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빕스, 마셰코 스테이크로 소비자 입맛 공략

빕스가 올리브TV의 미스터리 박스 미션 우승작인 김정현 도전자의 계절한식 우승 스테이크와 김풍의 사천식 김풍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일명 마셰코 스테이크는 외식(빕스)과 방송(올리브TV)이 협업한 한정판 콜라보 메뉴. 이번이 두 번째 출시로 지난 2014년 마셰코 시즌3에 출연한 최광호, 정유석의 스테이크 2종이 업계에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빕스 관계자는 마셰코 스테이크는 브랜드 출범 이후 19년간 스테이크 대중화를 위해 노력해온 빕스 만이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라고 설명했다.

 

지난 7일 저녁 방송된 마셰코4 미스터리 박스 미션에서는 다수의 방송 출연을 통해 독특한 요리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김풍 작가를 게스트로 초대해 12명의 도전자들과 창의적인 스테이크 만들기대결을 펼쳤다.

 

미션 결과 김정현 도전자가 고수, 파슬리 대신 깻잎을 향신료로 활용한 깻잎 치미추리 소스를 만들고 영양부추, 통마늘을 곁들임 음식으로 내놓아 한국적 색채의 스테이크라는 평가를 받으며 1등에 올랐다. 더불어 빕스 전 매장에 본인이 만든 메뉴를 출시할 수 있는 미션 우승자 혜택을 함께 차지했다.

 

김풍 작가도 매콤한 중식 소스와 기름에 튀긴 중국식 빵을 이용한 이색적인 중화풍 스테이크메뉴로 상위권 순위에 올라 만만치 않은 실력을 뽐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마셰코 스테이크는 발상의 전환을 통한 창의적인 맛이 인상적이라며 한식과 중식의 특징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새로운 스타일의 스테이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