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대표 김익수)는 전속모델 윤소이가 26일부터 27일까지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채선당PLUS 홍보부스를 방문해 팬사인회와 포토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닌 채선당 전속모델 윤소이는 채선당PLUS 홍보부스 방문객들에게 웰빙을 추구하는 채선당PLUS을 홍보해 웰빙외식브랜드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채선당은 특히 채선당PLUS에 관심을 갖고 방문한 예비 창업자들은 적극적으로 채선당PLUS를 홍보하는 윤소이의 모습을 지켜보며 매출향상을 위한 채선당의 홍보활동에 신뢰와 믿음을 얻었다고 전했다.
또한 채선당은 제32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이후에도 이러한 열기와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10월 1일 부산, 8일 서울, 부산, 15일 부산, 22일 서울, 부산에서 사업설명회를 열고 보다 자세한 창업 및 가맹정보를 제공하며 예비창업자들과의 만남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매주 수요일,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한 사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필요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원희선 채선당 가맹영업본부 이사는 "웰빙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방향에 맞춰 채선당의 전속모델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윤소이가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며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동안 채선당PLUS에 보여준 참관객들의 관심과 열기를 이어받아 지속적인 사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든든한 창업의 파트너의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채선당은 전속모델 윤소이와 함께 채선당PLUS의 아일랜드형 샐러드바를 배경으로 찍은 인증사진을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올리고, 해당 URL을 채선당 페이지에 업로드하는 포토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26일부터 30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10만원 상당, 2등(5명)에게는 5만원 상당, 3등(1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채선당 식사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