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제너시스 BBQ회장이 2020년까지 전 세계 192개국 5만 개의 가맹점 확대를 통해 세계 최대의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겠다는 비전을 발표했다.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는 27일 서울 그랜드인터컨티넨컬 호텔에서 세계 푸드 서비스 그룹 레비(Levy)사와 업무제휴를 체결, 미국 내 92개의 NFL(미식축구리그), MLB(메이저리그), NBA(미국농구리그), NCAA(대학농구리그) 스타디움에 국내 최초로 입점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와 함께 미국 인구의 1/3이 열광하고 전세계 10억 인구가 시청하는 스포츠 축제 NFL 스폰서십을 획득해 맥도날드, 코카콜라, 삼성, 현대기아와 같은 세계적인 브랜드 반열에 진입하게 됐다.이날 MOU에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윤홍근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레비사 의 Frank(Francesco Abbinanti)총괄 부사장, Charles Walker 헤드쉐프 등이 참석했다.이번 MOU는 맥도날드, 코카콜
"전라남도 도당을 혁신과 소통으로 '중앙당보다 더 박수받는 전남도당'을 건설해 권리당원 10만명 시대를 열겠다."새정치민주연합 전라남도 도당위원장에 출마하는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황주홍 의원은 7일 푸드투데이와의 인터뷰를 통해 "국민으로부터 버림받은 중앙당을 재건축하려면 전남도당부터 박수받는 정치조직으로 바꿔야 한다는 절박감으로 출마하게 됐다"면서 이같이 밝혔다.황 의원은 "19년의 당원활동을 통한 민주적 소식과 군수 3선의 행정 및 조직경영의 경험"을 자신의 강점으로 소개했다.황 의원은 아태평화재단 연구실장 및 부총장을 비롯해 새정치국민회의 창당기획단 부단장과 원내 기획실장, 새천년민주당 제4정책조정위원장과 정책위 부의장을 거쳐 민주당 중앙위원을 역임하는 등 오랜 당원 생활을 거쳤다. 또 3선의 강진군수도
이동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3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수입 쌀 관세율을 결정하기 전에 국회에 보고하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했다.이날 회의에서 새정치민주연합 황주홍 의원은 "관세화, 관세율 결정 이전에 국회에 보고하겠다더니 결과적으로 국회와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고 지적했다.그러자 이 장관은 "먼저 국회에 보고를 하겠다고 말씀드렸는데 계획대로 되지 못한 점을 정중히 사과드린다"고 말했다.이 장관은 "다만 지난 2월부터 네 차례 상임위를 거쳐 보고했고 상임위가 주최하는 공청회도 있었다. 독단적으로 결정한 것은 아니다"라면서 "상임위에 보고하고 발표 계획이었으나 최종 결정 당시 언론에 관세율이 미리 보도되면서 발표를 더 미룰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개인적으로 봤을때는 개인의 영광이지만 직원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기회가 된 것 같아 소회가 남다릅니다. 80년대 초반 열악한 환경에서 시작된 수의축산분야가 경제가 발전과 함께 굉장히 많이 발전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전문가들이 활동했고 그 결과로 오늘 이 자리에 앉게 돼 감사한 마음입니다"농림축산검역본부 제2대 본부장에 취임한 주이석 본부장의 소감은 남달랐다. 행정가 출신 우대 분위기 속에서 주이석 본부장의 취임은 이례적인 내부 인사라는 반응과 비행정가 출신 본부장이라는 우려의 목소리도 있었다.이 같은 우려의 목소리에 주 본부장은 "2008년 광우병 사태부터 AI, 구제역 등 동물질병분야의 대형 국직한 현안들을 직접 처리해 왔다. 이 부분을 십분 활용해 농식품부, 안전행정부, 기재부, 식약처 등 유관기관과 협조관계를 잘 이뤄낼 것"이라
'성장기 뼈 형성 촉진 및 골다공증 예방' 허위광고...식약처 "과학적 효능·효과 입증 안돼"초등학생 딸을 키우고 있는 주부 박 모씨는 또래보다 작은 딸의 키때문에 고민하던 중 인터넷에서 본 '키 성장제' 광고를 보고 200만원 어치를 샀다. 박 씨는 "꾸준히 1년 이상은 먹어야 한다"는 판매 직원의 말에 따라 열심히 먹였지만 효과는 없었다. 이에 환불을 요구했지만 거절당했다.이처럼 최근 자녀의 키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을 이용해 성장기 아동의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것처럼 허위·과대 광고하는 '키 성장제' 판매업체들이 극성을 부리고 있다. 이들은 특히 또래 성장기연예인을 이용해 소비자를 현혹하고 "효과가 없으면 환불해 주겠다"고 소비자를 안심시킨 뒤 막상 소비자가 환불을 요구하면 포장훼손 등의 이유를 들어 거절하기 일쑤였다.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정승
독성 한약재로 만든 건강보조식품을 암치료제로 속여 판 업자가 구속됐다. '암종양 소멸' 등 거짓 광고 문구로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암 환자와 가족의 절박한 심정을 이용해 큰 돈을 챙긴 것으로 드러났다.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14일 독성이 있는 한약재를 다른 재료와 섞어 달인 뒤 암치료제라고 속여 판매한 혐의(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 위반 등)로 정모(68)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제조업자 정○○씨는 예전에 건강원을 운영한 경험으로 전북 완주군 소재 '천년학 산야초목 연구소'라는 식품제조업체를 차려놓고 홈페이지에 '겨우살이 등 143종 이상의 식물, 전갈 등 45종 이상의 동물 재료 사용', '국립대학병원, 상해 푸딘대학병원 암환자들로부터 검증된 사실', '암으로 고생하던 체험자들이 노벨의학상을 받아야 한다는 가짜 사용후기' 등을 게재해 이를 보고 연락한 암환자 가족 등 피해자 565명에게 주문을 받아 제조, 유통 판매한 혐의다. 정○○씨는 이 과정에서 인근 농원과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헛개나무, 뽕나무뿌리 등과 독성이 있는 천남성, 반하 등 한약재, 한약재로 사용하지 않는 닭발, 오리 머리 등을 저가로 들여와 이를 중탕하고 진공팩 포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