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네슬레의 커피 브랜드인 '테이스터스 초이스'가 국내 진출 23년 만에 이름을 바꾼다.
한국네슬레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브랜드를 '네스카페'로 통합키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네슬레는 오는 16일 새 브랜드 정책 발표를 할 예정이다.
지난 1989년 국내에 진출한 테이터스 초이스는 국내 커피 시장에서 동서식품 맥심에 이어 2위 자리를 고수해 왔으나 최근 남양유업의 프렌치카페믹스에 밀리며 고전해 왔다.
한국네슬레의 커피 브랜드인 '테이스터스 초이스'가 국내 진출 23년 만에 이름을 바꾼다.
한국네슬레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브랜드를 '네스카페'로 통합키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네슬레는 오는 16일 새 브랜드 정책 발표를 할 예정이다.
지난 1989년 국내에 진출한 테이터스 초이스는 국내 커피 시장에서 동서식품 맥심에 이어 2위 자리를 고수해 왔으나 최근 남양유업의 프렌치카페믹스에 밀리며 고전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