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휴럼, 최고명품브랜드대상 수상


건강전문업체인 휴럼(대표이사 백순옥)은 최근 제1회 한국을 빛낸 여성대상과 제7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최고 명품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건강부문 소비자가 뽑은 최고 명품브랜드상을 수상했다.

휴럼은 한국형 건강식품이라는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인 ‘휴럼석류즙’을 개발해 대형할인마트 및 백화점 등에 판매하고 있으며, 3년만에 40만 명에 이르는 고객을 창출했다.

또한 이 회사는 천연 칼라소재인 빨강, 노랑, 초록, 보라, 흰색 등 과일과에 속하는 유기농 채소를 원료로 건강음료 생산에도 주력하고 있다.

올 2월에는 석류 및 복분자 등 천연착즙음료로 알려진 건강지향식품 및 가시오가피, 뽕잎, 헛개나무, 멀티비타민무기질, 비타민C 등을 개발해 3개의 특허를 획득하는 한편 홍삼진액, 홍삼절편, 홍삼엑기스 등 인삼관련 제품을 포함한 총 60여종에 달하는 건강식품을 출시하고 있다.

올 6월에는 천연 자연소재로 만들어진 이미용 제품을 런칭할 계획이며, 12월까지 100여종의 신상품을 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다.

휴럼의 백순옥 대표이사는 “명품 브랜드 한 개가 기업과 국가의 글로벌 경쟁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만큼 기업 브랜드에 대한 투자와 노력이 절실한 때”라며 “이번 명품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대한민국 토종 명품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확보하고 소비 주체인 여성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향상시켜 회사의 경쟁력 강화와 수익 증대에도 큰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