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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크러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운 맥주 ‘크러시’가 프로축구의 최고 흥행 구단인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크러시’는 ‘FC서울’의 2024시즌 공식 맥주로서, 일상 외 스포츠 현장 접점에서 다양한 음용 경험을 제공하고 이와 연계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 맥주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기간 동안 경품 게임, 하프타임 이벤트, 생맥주 브랜드 부스 등 다양한 장내외의 프로모션을 접한 고객들에게 스카이박스 이용권 및 크러시 굿즈를 경품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브랜드데이를 통해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한 맥주 ‘크러시’는 몰트1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적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으로, 기존 맥주와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3일 ‘크러시’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