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솥,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 수량 한정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를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는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에 국내산 양파와 피망 그리고 먹기 좋게 슬라이스한 비엔나 소시지를 조화롭게 담아낸 토마토 스파게티다. 여기에 두툼한 햄버그 스테이크를 토핑으로 올려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도록 했다. 보다 감칠맛 나는 풍미를 더하기 위해 스파게티 위에 파마산 치즈 가루를 뿌려 고소한 치즈의 맛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고객이 부담없이 자주 찾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스파게티 메뉴를 출시하기 위해 오랫동안 조사와 연구 끝에 탄생한 메뉴로 익숙하면서도 감칠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12월에 출시한 메뉴인 만큼 맛과 풍미는 물론 연말 분위기를 잘 담아낼 수 있는 비주얼까지 고려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빨간색 토마토 소스와 각종 토핑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연말 맞이 홈파티 메뉴로 즐기기에도 좋다.

 

이번 신메뉴는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와 면과 소스를 2배로 담아낸 ‘메가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 2가지 구성으로 출시했다.

 

잦은 모임 약속으로 외식비용이 부담스러운 연말에 푸짐하고 풍성한 한 끼를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이번 신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가 클 것으로 보인다.

 

한솥 관계자에 따르면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는 먹으면 먹을수록 생각나서, 고객들이 자주 찾을 수 있는 스파게티 메뉴를 출시하고자 오랫동안 조사하고 연구하여 탄생한 메뉴다”며 “한솥 12월 신메뉴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