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명품이 청정을 만났다’ 스칸팬, 제주소반과 밀키트 증정 이벤트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건강한 식탁’을 만드는 덴마크 명품 쿡웨어 스칸팬이 ‘청정제주 밀키트’를 만드는 제주소반과 만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칸팬의 '스칸팬 CTX 더치오븐(3.5L, 4.8L)'을 구입하는 고객 30명(선착순)에게 제주소반의 밀키트 '흑돼지토마토스튜'를 증정한다.

 

스칸팬은 1956년 덴마크에서 탄생, 세계적인 명품 쿡웨어로 손꼽히는 브랜드다. 전 세계 45개 이상의 글로벌 시장에서 유통되는 친환경 쿡웨어로 업계 최초로 발암물질인 PFOA(과불화옥탄)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운 무독성 논스틱 코팅기술을 적용했다. 

 

이번 행사 대상인 CTX시리즈는 스칸팬의 베스트셀러이자 프리미엄 라인으로 마스터 셰프 USA, UK, 호주의 공식 쿡웨어다. 세계적인 유명 셰프 고든램지가 쓰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스칸팬 CTX더치오븐은 탁월한 코팅력과 열보존성으로 깊고 진한 맛을 내야하는 스튜 등의 요리와 최적의 조합을 자랑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흑돼지토마토스튜는 제주소반에서 제작, 스칸팬 CTX 3.5L, 4.8L를 구입 및 구입확정한 고객에게 제주도에서 직배송된다. 스칸팬 CTX 더치오븐 구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늘의 집 등에서 가능하다.

 

흑돼지토마토스튜는 제주도를 상징하는 식재료인 흑돼지와 청정 제주가 키운 야채 등을 이용했다. 큼직한 흑돼지와 신선채소를 듬뿍 넣고 토마토소스로 끓여낸 깊은 맛이 일품이다.

 

제주소반은 흑돼지, 뿔소라, 딱새우, 돌문어, 각종 야채 등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청정한 식재료로 제주감성을 듬뿍 담은 건강한 밀키트를 제작하는 제주도 밀키트 전문제조업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시판...SNS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보리차의 대명사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L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꾸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 보리차만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한잔 용량의 티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우러날 수 있도록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보리의 로스팅 강도와 분쇄 정도를 최적화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1986년 녹차 티백을 시작으로 국내 차(茶)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엄선한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리차'를 비롯해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루이보스 보리차’, ‘도라지 작두콩차’, ‘자색 옥수수차’ 등 다양한 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 이재익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 한잔용 보리차는 기존 대용량 제품을 음용하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