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솔가, 밀크씨슬 130 시판...실리마린 1일 최대함량 담아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국솔가가 ‘솔가 밀크씨슬 130’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솔가는 ‘솔가 밀크씨슬 130’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솔가몰은 30%, 전국 솔가 백화점 매장은 2개 구매 시 최대 40%까지 한시적 할인을 제공한다.

 

신제품 ‘솔가 밀크씨슬 130’은 하루 1캡슐로 ‘간’ 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건강기식품이다. 핵심 기능 성분은 ‘실리마린’으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1일 최대함량 130㎎이 함유되어 있어 간 건강 증진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솔가 박미숙 대표는 “솔가 밀크씨슬130은 74년 전통 솔가의 독자적 배합을 통해 원료부터 다른 제품이다. 합성향료∙착색료 무첨가했을 뿐만 아니라 식물성 캡슐로 채식주의자에게도 추천한다”며 “1일 최대함량을 꽉 채웠으니 지친 간의 활력에너지를 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 솔가몰에서는 ‘밀크씨슬 130’ 구매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솔가몰에서 해당 제품 구입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적립금을 지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하림, 신개념 육수라면으로 라면시장 도전장...'The미식 장인라면'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신개념 육수라면 ‘The미식 장인라면’을 앞세워 라면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하림은 14일 20시간 우려낸 진짜 국물로 만든 ‘The미식 장인라면'을 론칭하고 라면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밝혔다. 하림은 인스턴트식품으로 저평가돼온 가공식품을 장인, 셰프가 제대로 만든 요리수준으로 끌어올려 가정에서도 미식(美食)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목표로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해왔다. “자연소재와 신선함으로 삶을 맛있게”라는 하림의 식품사업 목적이 바탕이 됐다. 그 상징적 제품으로 라면을 먼저 내놓았다. The미식 장인라면의 차별점은 20시간 동안 직접 끓인 국물에 있다. 장인라면은 사골과 소고기, 닭고기 등 신선한 육류 재료와 버섯, 양파, 마늘 등 각종 양념채소를 20시간 끓인 진짜 국물로 만든 라면요리라고 하림 측은 설명했다. 스프의 형태도 분말이 아닌 국물을 그대로 농축한 액상을 고집했다. 일반라면이 분말스프를 만들기 위해 육수를 건조하는 과정에서 훼손하는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내기 위해서다. 하림 관계자는 "신선한 사골과 육류, 버섯에 더해 마늘과 양파 등 양념채소를 함께 우려내면 감칠맛을 더하는 성분이 강화된다”면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