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트위스트&크런치 전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겐다즈가 신제품 트위스트 & 크런치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겐다즈에서 전세계 중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선보이는 것으로, 하겐다즈의 두 가지 시그니처 플레이버를 소용돌이 모양으로 조합하여 하나의 용기에 담은 점이 특징이다.

 

하겐다즈 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은 두 가지 플레이버로 출시된다.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인 깊고 진한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기본 베이스로 하여,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스트로베리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각각 섞어 두 가지 매력의 제품으로 개발했다.

 

벨지안 초콜릿 & 바닐라는 본연의 맛을 가장 가까이 구현해낸 크리미한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트위스트된 제품으로, 실패할 수 없는 완벽한 조합을 선사한다. 반면, 벨지안 초콜릿 & 스트로베리는 입 안 가득한 리얼 딸기 과육으로 상큼달콤한 맛이 매력인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더해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색다른 조합의 맛을 만들어낸다.

 

게다가, 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은 단순 두 가지 아이스크림의 조합이 아닌, 아이스크림 곳곳에 가득 박힌 바삭한 크런치 초콜릿 칩과 부드러운 초콜릿 스월이 더해져 어떤 아이스크림보다도 풍부한 식감을 만들어 낸다.

 

하겐다즈 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은 8월 말 출시되어 전국의 편의점, 마트, 하겐다즈 온라인 공식 스토어 등 모든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하겐다즈 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은 파인트, 미니컵, 스틱바 세 가지 포맷으로 출시되었으며, 스틱바로는 벨지안 초콜릿 & 스트로베리 플레이버만 만나볼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가 최초로 선보이는 컨셉의 제품"이라며 "고품질의 퀄리티로 기존의 고객층을 넘어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동인비, ‘자생 크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해 프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인 ‘자생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동인비 ‘자생 크림’은 홍삼의 자생 에너지와 ‘RG진세노바이옴™’ 기술을 더한 특별 설계로 ‘밀도 탄성’ 피부를 완성한다. ‘RG진세노바이옴™’은 유산균의 활성화를 돕는 엄선된 프리바이오틱스인 홍삼 유효성분(홍삼향균파우더, 홍삼농축액 등)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동인비만의 독자적인 핵심 성분이다. 피부의 생태계를 조율해 근본적인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준다. 자생크림은 ‘RG진세노바이옴™’을 통해 ‘3중 밀도 레이어링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피부 밀도 장벽을 견고하게 세우고, 탄탄한 밀도 탄력을 채우며, 윤기 넘치는 건강한 탄성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의 노화 현상에 미리 대비하는 프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적합하며, 부드럽고 탄성이 느껴지는 ‘탄성 유화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풍부한 영양감을 준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피부 본연을 케어해 건강한 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