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라이프, 산양유∙초유 단백질 함유 '마이밀 뉴프로틴 2종'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산양유, 초유 등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로 만든 ‘마이밀 뉴프로틴 2종’을 출시했다. 마이밀 뉴프로틴 신제품 2종은 ‘마이밀 뉴프로틴 산양유’와 ‘마이밀 뉴프로틴 초유’로 구성됐다.


‘마이밀 뉴프로틴 산양유’는 네덜란드 농림부로부터 퀄리고트(Qualigoat) 인증을 획득한 원유로 만든 산양유 단백질 분말을 함유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이다. 산양유는 우유나 모유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 근육 생성에 효과적인 반면 유당 함량은 낮아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걱정 없이 섭취 가능하다. 산양유 단백질은 항산화 효과가 있는 뉴클레오타이드는 물론 비타민과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프리미엄 원료로 알려져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소비자들이 원료의 안전성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마이밀 뉴프로틴 산양유’에 네덜란드 최초의 산양유 전문 기업 오스뉴트리아(Ausnutria)에서 제조하고 유럽 최고 품질 기준인 BRGS 인증을 획득한 산양유 단백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저온살균(저온 장시간 살균법)을 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데 주력했다. 저온살균이란 사람에게 해로운 균만 선택해 사멸되는 63℃를 일정하게 30분 동안 적용해 열처리하는 방식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행해지는 공법이다.

 
‘마이밀 뉴프로틴 초유’는 독일 1위 초유 생산 전문기업이 생산한 고품질 초유를 담은 제품이다. 초유는 일반 우유 대비 5배 많은 22%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유 단백질에는 면역에 중요한 항체 작용을 하는 면역글로불린(lgG)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항균, 항바이러스성 물질인 락토페린, 성장인자도 함유하고 있어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로 주목받고 있다.
 

마이밀 뉴프로틴 신제품 2종은 마이밀만의 프로틴 밸런스를 기반으로 동∙식물성 단백질을 5:5 비율로 구성한 균형 단백질 제품이다. 또한 단백질 종류에 따른 소화 속도를 고려해 분리대두단백질, 농축유청단백질, 분리유청단백질 등 3가지 단백질 설계를 적용했으며 칼슘, 비타민A, B, C, D를 비롯해 마그네슘, 엽산 등 필수 영양소 13종도 함유되어 있다. 초유분말원료 역시 특허공법을 적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초유의 영양을 그대로 담는데 주력했다.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제조된 ‘마이밀 뉴프로틴 단백질 2종’은 담백한 우유 맛으로 간편하게 양질의 단백질 보충을 원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분말 형태로 제조되어 동봉된 전용 스푼으로 2스푼(24g)을 덜어 물(150ml)과 잘 섞어 먹으면 된다.
 

대상웰라이프는 ‘마이밀 뉴프로틴 산양유’와 ‘마이밀 뉴프로틴 초유’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대상웰라이프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마이밀 뉴프로틴 단백질 2종’은 산양유와 초유 단백질의 장점만 담은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이라며 “단백질 함량은 물론 소화 속도 및 영양 섭취까지 고려한 마이밀의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출시한 제품인 만큼 남녀노소 모두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시판...SNS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보리차의 대명사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L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꾸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 보리차만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한잔 용량의 티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우러날 수 있도록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보리의 로스팅 강도와 분쇄 정도를 최적화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1986년 녹차 티백을 시작으로 국내 차(茶)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엄선한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리차'를 비롯해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루이보스 보리차’, ‘도라지 작두콩차’, ‘자색 옥수수차’ 등 다양한 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 이재익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 한잔용 보리차는 기존 대용량 제품을 음용하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