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레인보우’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농심켈로그가 ‘첵스초코 레인보우’를 출시하며 첵스파맛 이후 또 한 번의 색다른 시도를 선보인다. 첵스초코 레인보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첵스초코를 베이스에 유크림을 코팅하여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크림맛이 특징이다. 또한 시리얼에 알록달록한 무지개 빛을 입혀 비주얼에도 파격적인 변화를 줬다. 농심켈로그의 대표적인 초콜릿 시리얼 브랜드 첵스초코가 지난해 전국적으로 열풍을 불러 일으킨 첵스파맛 이후 선보이는 새로운 변신이다.

 

첵스초코 레인보우는 농심켈로그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레드, 오렌지, 옐로우, 그린 4가지 컬러로 먹는 재미를 넘어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화려한 무지개를 연상시키는 레인보우 컬러는 각각 치자와 파프리카 색소 등을 통해 구현했다. 또한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과 같은 몸에 좋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 비타민A와 나이아신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 밸런스도 갖췄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최서연 대리는 “첵스초코에 레인보우 컬러를 입힌 것은 첵스초코 역사상 유래 없는 변화이며 최대의 반전”이라며 “새롭고 재미있는 신제품을 기대하는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지난해 전국적으로 첵스파맛 밈(meme)을 탄생시킨 MZ세대에게 색다른 신선함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의 첵스초코는 기본 초콜릿 맛 베이스의 첵스초코 오리지날을 비롯해 다양한 맛과 조합으로 신제품을 선보이며 남녀노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농심켈로그는 첵스초코 스노우초코볼, 첵스초코 쿠키앤크림, 첵스초코 마시멜로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첵스초코 레인보우까지 총 5종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