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MPK,'제 2회 MPK Award' 개최

MPK그룹(대표 문영주)은 지난 27일부터 신진디자이너 육성 프로그램인 ‘제 2회 MPK Award’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MPK그룹’을 주제로 각각 ‘그래픽 디자인’과 ‘아트상품 디자인’ 부문으로 나눠 만 20세 이상부터 35세 이하까지 개인 혹은 팀단위로 미스터피자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9월 2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다. 
 
‘그래픽 디자인’ 부문은 MPK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인 미스터피자와 제시카키친, 마노핀을 포스터, 메뉴디자인, 로고디자인 등 다양한 형태로 이미지화해 표현하며, ‘아트상품 디자인’ 부문은 MPK그룹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내 판매 가능한 모든 아트상품 군에 적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형식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수상작들은 추후 마노핀 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상패를 포함해 장흥아트파크 내 가나아뜰리에에 1년간 입주해 작업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며, MPK그룹과의 아트워크 콜라보레이션에도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박노용 C&C부문장은 “MPK그룹은 유망한 신진 예술가들의 활동을 후원하고 한국 문화예술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MPK Award를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예술계의 대중화와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