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크리스피 크림 도넛, '카니발 초콜릿' 출시

도넛 모양 수제 초콜릿 1000상자 한정판매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도넛과 초콜릿을 함께 먹고 싶은 이들을 위한다면서 ‘카니발 초콜릿’(사진)을 새로 선보였다.

 

카니발 초콜릿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인기 도넛의 모양을 미니어처로 만든 수제 초콜릿이다.

 

이 제품에 대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 쪽은 “앙증맞으면서도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수험생 선물로도 제격”이라며, “‘뉴욕 치즈케익도넛’, ‘그린티 피스타치오 링’, ‘토블론 도넛’ 등을 일일이 손으로 장식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고 설명했다.

 

카니발 초콜릿은 1상자에 초콜릿 12개가 담겨 있으며 1000상자 한정 판매한다. 1상자 가격 1만6000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카니발 초콜릿과 함께 출시하는 ‘초콜릿 크런치 링’ 도넛은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위에 조각낸 초콜릿 바를 토핑으로 올린 제품이다.

 

따뜻한 커피가 절로 생각나는 계절에 커피와 함께 먹으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도 즐길 수 있다는 게 크리스피 크림 도넛 쪽 설명.

 

크리스피 크림 도넛 쪽은 또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도넛과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초콜릿 크런치 링 콤보’를 마련했다”며 “초콜릿 크런치 링 도넛 1개와 함께 취향에 따라 아메리카노(s)나 라떼(s)를 선택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초콜릿 크런치 링 콤보 가격은 4300원이며, 초콜릿 크런치 링 도넛 단품 가격은 1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