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결식아동돕기 도우매직쇼 컨테스트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가 오는 25일 과천 서울랜드 세계의 광장에서 '결식아동돕기 2008 미스터피자 도우 매직쇼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미스터피자 '도우 매직쇼 컨테스트'는 전국320여 개 미스터피자 매장 직원들 중 피자 도우 수타 묘기의 진수를 뽑는 대회이다.

지역 예선을 거친 8팀이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프리스타일' 부문 본선에 진출하며 7명이 '도우 크게 늘리기' 부문에 도전해 무대에 오르게 된다.

특히 올해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 개그맨 이수근의 사회와 가수 이승기의 축하공연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고무 도우 던지기 게임', '도우 넣기 게임' 등 현장을 찾은 관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게임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피자무료시식, 체험, 포토, 사랑존 등 현장 즐길 거리도 풍부하다.

결식아동 돕기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결식아동 100명을 초청해 도우 매직쇼 컨테스트를 관람한 후 놀이공원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서울랜드 자유이용권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를 통해 모아진 '결식아동돕기 성금'은 사단법인 '사랑의 친구들'을 통해 결식 아동들의 공부방에 전달돼 사랑의 피자배달에 쓰여질 계획이다.

미스터피자 황문구 사장은 "도우매직쇼 컨테스트는 피자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피자 축제이며 나들이 나온 가족과 연인들에게 추억을 만들어 줄 행사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