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단돈 900원으로 유럽여행가자"

매일유업(대표 정종헌)이 유러피언 프리미엄 디저트 '데르뜨(D'ette)트위스떼' 출시를 기념해 유럽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대대적인 런칭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4월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런칭 프로모션 '데르뜨에 홀리다!'는 홈페이지(www.dertte.com)를 통해 행운주문, 행복주문, 맛있는 주문 등의 세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유럽여행권, 루이비통 가방, 구찌지갑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첫 번째 행사 '유럽으로 떠나는 행운주문 데르뜨 씨크릿 코드'는 '데르뜨 트위스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여행상품권(4명), 루이비통 가방(3명), 영화예매권(1000명)등을 증정하는 행사로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두가 행복해지는 주문 데르뜨 트위스떼 스윗타임'과 '퍼져라 맛있는 주문'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데르뜨 트위스떼 스윗타임' 이벤트는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최대 100개의 '데르뜨 트위스떼'를 원하는 장소로 직접 배달해준다.

또한 '퍼져라 맛있는 주문'은 관련 행사를 주변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알린 총 6명을 선정해 아이팟터치(2명), 디지털카메라(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자신의 싸이월드, 블로그 등에 고유코드가 심어져 있는 데르뜨 이벤트 주소를 남기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