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씨푸드오션, 인천 구월점 오픈

씨푸드오션(대표 박동호)은 오는 20일 인천의 강남이라 불리는 구월동 젊음의 거리에 씨푸드오션 2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19일 회사측에 따르면 구월점은 인천시 계양구에 이은 2호점으로 봄을 맞아 개편된 메뉴와 함께 신선하고 품격있는 '씨푸드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다가설 계획이다.

올해 씨푸드오션은 봄맞이 새 단장 기념으로 지난 3월13일 씨푸드바 메뉴 30여종을 새롭게 출시해 굴두부국, 봄나물비빔밥, 새송이스시, 베트남쌀국수 등 신선하고 후레쉬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특수화 된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인 만큼 랍스터, 크랩, 쉬림프 등을 이용한 고급 메인요리는 물론 오션팟, 스파이시오션팟 등 씨푸드오션만의 독특한 팟요리들도 맛볼 수 있다.

한편 씨푸드오션은 구월점 오픈 이벤트로 호텔 패키지 상품, 오션팟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100%당첨 스크래치 카드행사도 마련했다.

특히 씨푸드오션은 메뉴 출시 기념으로 3-4월 두 달간 매주 월,화 점심시간(11시~4시)을 더블할인 시간으로 정해 최대 30%할인 혜택 및 메인메뉴 주문 시 포춘 쿠키 속 씨푸드바 무료이용권 증정행사와 얄리 와인 20% 할인행사를 벌이고 있는 중이다.

씨푸드오션 김회중 사업부장은 "인천 최대 번화가인 만큼 지역상황에 맞는 타킷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라며 "이는 업계 1위로서의 입지를 확고하게 다져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