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풀무원, 컬리서 ‘마켓컬리 X 풀무원지구식단 브랜드위크’ 진행

이효리 캠페인과 함께 ‘풀무원지구식단’ 노출 극대화 및 매출 증가 효과 기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풀무원지구식단이 이효리 두부텐더 광고 ‘이효리는 두부텐더로 풀무원지구식단 합니다’ 공개에 맞춰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고 브랜드 확산에 나섰다.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과 온라인몰 컬리가 함께하는 ‘마켓컬리 X 풀무원지구식단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4일 오전 11시부터 11일 오전 11시까지 일주일간 이어진다.


기획전에서는 풀무원지구식단의 제품을 한곳에서 만나보고 경험할 수 있다. 신제품 ‘식물성 지구식단 한입 쏙 두부텐더’, ‘식물성 지구식단 이슬만두’ 등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1만 5,000원이상 구매 시 20% 할인쿠폰 발급, 두부텐더 등 풀무원지구식단 대표 제품을 최대 36% 할인해 주는 7일 한정특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풀무원지구식단 냉동제품 1개 이상 구매 시 지구식단 식물성 아이스크림(90㎖)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풀무원지구식단 브랜드 상품 외에도 100% 생과일을 착즙해 건강하게 만든 주스 ‘아임리얼’ 브랜드와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 대표 제품 등 풀무원의 다양한 제품들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은 이번 ‘마켓컬리 X 풀무원지구식단 브랜드위크’와 이효리 캠페인을 통해 ‘풀무원지구식단’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고 매출 증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풀무원은 풀무원지구식단을 앞세워 새로운 지속가능성 식문화를 제안하며 국내 지속가능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마켓컬리는 건강과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양사가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