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대학 캠퍼스 팝업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따뜻한 봄을 맞아 주요 대학 캠퍼스에서 하이뮨 액티브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일동후디스는 지난달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벚꽃 축제에 이어, 이번 달에는 용인대학교 및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하이뮨 액티브 체험 ZONE을 운영했다. 하이뮨 액티브 체험 ZONE에서는 해머 치기 게임, 순발력 스틱 잡기 게임,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을 통해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한 팩에 20g의 고단백 음료인 하이뮨 액티브 음료와 개당 12g의 단백질이 든 고단백 초코넛츠바인 액티브바 등을 선물로 풍성하게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장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줄 서 있는 학생들의 웃음 소리로 가득 찼다. 점수 내기를 하거나 게임에 참여하는 모습을 서로 촬영해주는 등 학생들의 활기찬 모습은 현장에 에너지를 더했다.

 

하이뮨 액티브의 팝업 부스에는 3개 학교에서 약 5,0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했고, 이로써 하이뮨 액티브의 대학교 팝업 행사는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기대 이상으로 많은 학생들이 함께 참여했고, 특히 학생들의 밝은 웃음과 넘치는 에너지 덕분에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하이뮨 액티브는 앞으로도 액티브한 에너지가 필요한 곳에 늘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