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송식품, 가평 모아이캠프와 ‘웰컴 기프트’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과 ‘모아이 캠프’가 캠핑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신송식품의 즉석국 2종을 증정하는 ‘웰컴 기프트’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에서 40분 거리인 가평에 위치한 모아이캠프는 올해 2월 신축 오픈했으며, 자연을 벗삼아 진정한 휴식과 감성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캠핑장이다. 숲 속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자랑하며, 넓은 사이트는 쾌적하고 조용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파쇄석존과 데크존으로 구성되어 캠퍼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데크존은 벽으로 구분돼 좀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반려가족을 위해 10Kg 미만의 경우 애견동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2시 입실과 12시 퇴실로 캠퍼들의 편의를 고려한 운영정책을 진행하고 있으며, 청결하고 최신 시설을 갖춰 캠퍼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인기가 높다.

 

이번 웰컴 기프트 증정 이벤트는 신송식품의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과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 2종으로 진행된다.

 

 ‘10초 즉석국’이란 별명으로 불리는 이 즉석국은 신송식품의 노하우가 담긴 된장 베이스로 되어있으며, 동결건조 기법을 사용해 블록 형태로 만들어져 보관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뜨거운 물에 10초면 맛있는 국이 완성되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번 협업과 관련해 신송식품의 관계자는 “모아이캠프를 찾은 고객들에게 신송의 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캠핑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송 제품을 체험 후, 캠핑 등의 여행지에서 쉽게 요리를 하고자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이번 협업을 통해 캠핑이 주는 즐거운 마음과 신송의 선물이 어우러져 좋은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