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남동 ‘제주식당’ 통 갈치구이.통 갈치조림 30% 할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남동 제주식당에서 봄을 맞이해 통 갈치구이와 통 갈치조림 할인 이벤트를 오는3월부터 매주 주말 예약으로 하루 50팀 선착순 진행한다.

 

할인 메뉴인 통 갈치구이와 통 갈치조림은 한남동 제주식당의 시그니처 메뉴로, 통 갈치구이는 이름 그대로 제주의 갈치를 통째로 구워 내어 제주의 풍미를 물씬 낸 메뉴로 고소함과 담백함이 일품이다. 또한 통 갈치조림은 통 갈치와 함께 전복, 낙지, 가리비 등의 각종 해산물을 함께 조리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아낸 인기 메뉴다. 통갈치는 보통 성인 2~3인 기준으로 주문하며, 사이즈별로 가격에 차이가 있다.
 
한남동 제주식당은 제주도의 향토 한정식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갈치, 고등어, 방어 등 제철에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회를 비롯해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식당은 매일 아침 서귀포 수협에서 싱싱한 1미터 길이의 은갈치를 공수받으며, 긴 갈치를 그대로 조리하기 위해 특수 제작 철판을 주문 제작하는 등 싱싱한 재료를 중심으로 건강하고 트렌디한 음식문화를 이어가고 있다.

 

파이브스타피제이 박윤상 대표는 "바른 먹거리, 좋은 먹거리를 선도하겠다"라는 철학을 통해 좋은 식재료가 최우선임을 항상 어필하고 건강한 외식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에 최우선” 이라는 자신의 경영 철학을 늘 강조하며, 오는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건강과 맛을 보답하고자 제주식당의 가장 인기 메뉴인 통갈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