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랜드올네이처, 테이스트 카페 '코코넛 카푸치노 커피'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뉴랜드올네이처(회장 이판호)에서 파우더 타입의 신제품 ‘코코넛 카푸치노 커피’를 공식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퀄리티를 갖추면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편리미엄(편리+프리미엄)’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뉴랜드올네이처에서 맛과 건강을 더한 커피스틱을 선보이게 되었다. 이로써 뉴랜드올네이처는 화장품 및 건기식 뿐만 아니라 커피까지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었다.

 

‘코코넛 카푸치노 커피’는 감미로운 코코넛의 향과 부드러운 카푸치노가 조화를 이루어 높은 맛의 만족도를 제공한다. 제품은 베트남의 엄선된 야자수에서 직접 수확한 신선한 코코넛과 세계 최고 품질의 로부스타와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며, 노니와 비타민E도 함유하여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겼다. 뉴랜드 코코넛 카푸치노 커피는 스틱형 제품으로 총 50개입으로 구성돼 있다.

 

뉴랜드올네이처 마케팅 담당자는 “뉴랜드올네이처 코코넛 카푸치노 커피는 베트남 현지 전통공법을 적용하여 더욱 풍미롭고 조화로운 향과 맛을 추구했다. 이 제품을 통해 언제든지 집에서 간편하게 베트남 현지의 커피맛을 즐길 수 있다”라며 “뉴랜드올네이처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며,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뉴랜드 코코넛 카푸치노 커피’는 뉴랜드올네이처의 자사몰과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