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맘스터치, 본죽&비빔밥, 벤앤제리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맘스터치, ‘싸이버거 인증샷 플렉스’ 이벤트
 

맘스터치가 싸이(4/2)데이를 기념하여 4월 한달 간, 싸이버거 5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맘스터치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 ‘싸이버거’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올해로 출시 16주년을 맞은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치킨 버거 및 가성비 버거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싸이버거는 매콤하게 시즈닝한 촉촉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에 신선한 양파와 양상추, 소스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의 패티가 입에 꽉 찰 만큼 두툼해 ‘입찢버거’, ‘혜자버거’, ‘개념버거’ 등 다양한 별칭을 얻으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싸이버거 5종(싸이플렉스버거, 양념치킨 싸이버거, 간장마늘 싸이버거,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중 1개를 구매한 후 필수 해시태그인 ‘#싸이버거 #싸이페스티벌’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 시 #구매한 제품명(싸이플렉스버거, 양념치킨싸이버거, 간장마늘 싸이버거 중 택1)과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 응모기간은 이달 말일인 4월 30일까지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420명에게는 맘스터치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 시그니처 메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싸이버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싸이페스티벌을 매년 꾸준히 진행해 고객분들과 유쾌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싸이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동안 많은 호응을 얻은 제품은 정식 제품으로 출시될 수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본죽&비빔밥, 리뉴얼 기념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이 오는 11일까지 브랜드 및 메뉴 리뉴얼을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죽&비빔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죽과 건강식 비빔밥 메뉴를 한 곳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캐주얼한 공간으로, 4월 1일자로 ‘정성으로 지은 더 건강 한 상’ 콘셉트로 브랜드 및 메뉴 리뉴얼을 진행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된 본죽&비빔밥 메뉴인 ‘살치살깍둑비빔밥’과 ‘새우장비빔밥’을 구매할 경우, 각각 30% 할인된 가격인 8,400원, 7,7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메뉴는 각각 1만 개 씩 총 2만 개 한정 판매 예정이며, 매장 방문(포장/식사) 및 자사앱 본오더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메뉴인 ‘품격 한 상’ 라인의 ‘살치살깍둑비빔밥’은 도톰하게 깍둑 썬 육즙 가득한 살치살이 신선한 치커리와 달래, 쫄깃한 버섯, 달콤한 우엉과 함께 어우러져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같은 라인의 ‘새우장비빔밥’은 오동통한 식감이 살아 있는 매콤한 양념 새우장이 신선한 치커리와 달래, 마늘종과 만나 입맛을 돋워준다.


본죽 김태헌 본부장은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 본죽&비빔밥의 색다른 메뉴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본죽&비빔밥의 색다른 메뉴 선물을 통해 마음도 전하고, 함께 맛있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벤앤제리스, 국내 최초 ‘프리 파인트 데이즈’ 이벤트


전 세계 1위1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가 파인트 2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 파인트 데이즈(Free Pint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앤제리스는 5일부터 11일 까지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벤앤제리스의 인기 플레이버 파인트 2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벤앤제리스만의 연례 행사인 ‘프리 콘 데이(Free Cone Day)’를 대체해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참여가 어려운 현 상황을 고려, 온라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달콤한 행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1일 만우절을 맞아 깜짝 사전 오픈한 이벤트는 4시간만에 8,000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관심과 함께 조기 종료된 바 있으며, 5일부터 정식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이번 ‘프리 파인트 데이즈’ 이벤트에서는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체리 가르시아’, ‘청키 몽키’, ‘초콜릿 칩 쿠키도우’ 등 4가지 맛의 파인트 아이스크림 중 2종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벤앤제리스 인스타그램(@benjerryskorea)을 팔로우한 뒤 벤앤제리스 공식 네이버 스토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를 희망하는 파인트 구성을 선택하고, 배송 요청 사항 란에 본인의 인스타그램 ID를 기입하면 참여 가능하다. 일 선착순 1,000명까지 구매 가능하며,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매일 오전 9시에 시작, 당일 제공 수량 품절 시 종료된다.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는 밀도 높은 진한 맛에 큼직한 청크와 스월이 듬뿍 담긴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 론칭 이후 진정한 ‘미국 맛’ 아이스크림으로 불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최근에는 벤앤제리스의 더욱 다양한 맛을 스쿱으로 골라 담을 수 있는 배달 전문 매장 DV점이 대거 오픈하며, 벤앤제리스 배달 가능 지역을 칭하는 ‘벤세권’이 SNS 상에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벤앤제리스 관계자는 “벤앤제리스만의 특별한 행사인 ‘프리 콘 데이’가 보류되어 아쉬운만큼, 온라인으로 더욱 간편하고 풍성하게 벤앤제리스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프리 파인트 데이즈’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께서 벤앤제리스만의 달콤한 맛과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에서 벤앤제리스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벤앤제리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비롯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벤앤제리스는 GS25와 CU 등 오프라인 판매처 외에도 마켓컬리, 쿠팡 등의 새벽 배송 서비스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 가능하며 배달 전문 DV점을 통해 배달 서비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