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맘스터치, bhc치킨, 파파존스 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맘스터치, ‘싸이페스티벌’ 3종 출시...싸이(4/2)데이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맘스터치가 오는 4월 1일 ‘싸이버거’ 시즌 제품 ‘싸이페스티벌’ 3종을 출시한다.

 
맘스터치는 자사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 ‘싸이버거’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4월 2일을 ‘싸이데이’로 지정하고, 4월 한 달간 축제처럼 즐기는 특별한 싸이버거인 ‘싸이페스티벌’ 3종을 선보인다. 싸이페스티벌은 싸이버거에 색다른 맛과 재미를 더한 ▲싸이플렉스버거 ▲양념치킨싸이버거 ▲간장마늘싸이버거 총 3종으로 출시됐다. 특별히 이번 제품의 네이밍은 맘스터치앤컴퍼니 사내 임직원 대상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올해 출시 16주년을 맞은 ‘싸이버거’는 가성비 버거의 대표격이자,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다. 매콤하게 시즈닝된 촉촉한 통다리살 패티에 신선한 양파와 양상추, 소스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의 두툼한 통 닭다리살 패티로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켜 “햄버거는 맘스터치”라는 호평과 함께 ‘입찢버거’, ‘혜자버거’ 등 다양한 별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싸이플렉스 버거’는 2장의 싸이 패티로 구성된 더블 가성비의 입찢버거다. 가격은 단품 6600원, 세트 8600원이다. ‘양념치킨싸이버거’는 매콤 달콤한 한국식 양념 치킨을 버거화해 감칠맛을 더했으며, ‘간장마늘싸이버거’는 달콤 짭짤한 간장소스에 알싸한 마늘 맛의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단품 3900원, 세트 5900원이다.
 

또한 맘스터치는 4월 2일 ‘싸이데이’ 당일, 단 하루동안 싸이버거를 사랑해주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2장의 싸이 패티로 구성된 ‘싸이플렉스버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단품으로 구매하면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싸이페스티벌 3종은 버거 뿐만 아니라 치킨도 잘 만드는 맘스터치의 노하우를 담아 특별 기획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새로운 재미와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hc치킨, 식목일 맞아 ‘함께해요 환경보호’ 깜짝 댓글 이벤트


bhc치킨이 식목일을 맞이해 BSR과 함께하는 ‘함께해요 환경보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댓글 이벤트는 다가오는 식목일을 맞이해 기획됐으며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활동을 서로 공유하고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직접 실천하고 있는 환경 보호 활동을 소개하거나, 아이디어 등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캠페인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식목일인 4월 5일 BSR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은 유목 옮겨심기, 생태공원환경정화 활동, 해변 환경정화 활동, NO 플라스틱 캠페인 등과 같은 환경보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환경 보호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 해바라기봉사단이 지속적으로 환경보호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환경보호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만큼, 함께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을 공유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환경 보호 실천 방법이 공유 되고 실천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파존스 피자, ‘타바스코 할라피뇨’ 출시 기념 최대 1만 원 할인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올해 첫 신메뉴인 ‘타바스코 할라피뇨’ 출시를 기념해 최대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바스코 할라피뇨’는 파파존스 피자의 진한 토마토 소스와 타바스코 소스를 섞은 베이스에 아삭한 할라피뇨를 올려 매운맛과 씹는 식감을 동시에 살린 프리미엄 피자다. 여기에 소고기, 페퍼로니를 도우 가득 올려 짭조름한 고기 맛을 더하고 달콤한 파인애플로 마무리해 매콤, 달콤, 새콤한 세 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파파존스 피자는 4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 ‘타바스코 할라피뇨’ 주문 시 라지 사이즈는 6천 원, 패밀리 사이즈와 파티 사이즈는 각각 7천 원, 1만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단,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 피자가 자랑하는 순도 100% 토마토 소스에 미국 대표 핫 소스인 타바스코 소스를 첨가한 신메뉴 개발로 정통 아메리칸 피자를 추구하는 파파존스 피자의 브랜드 정체성을 살리고자 했다”며 “이번 혜택을 통해 중독성 있는 매운 풍미를 자랑하는 타바스코 할라피뇨를 할인가에 즐기며 가족 및 지인과 봄기운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