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9 (금)

외식.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 ‘슈퍼버스데이’ 음원.MV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유명 힙합 아티스트 기리보이, 수퍼비와 함께한 ‘슈퍼버스데이(Super BRthda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배스킨라빈스의 ‘해피버스데이 케이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작됐다.


‘슈퍼버스데이’ 뮤직비디오는 ‘내 생일 파티는 케이크도 특별하다’라는 메시지와 신나는 파티 음악을 배경으로, 화려한 케이크 포장 안에서 기리보이와 수퍼비가 신나게 랩을 하는 콘셉트다. 두 아티스트가 거대한 케이크 박스 안으로 입장하며 시작하는 뮤직비디오는 점점 케이크 안으로 깊숙이 들어가면서 알록달록한 조명 아래 신나는 속사포 랩과 중독성 있는 후렴을 주고 받는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음원은 멜론, 지니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10일부터 새롭게 출시하는 ‘해피버스데이 케이크’는 고깔 모자를 쓴 귀여운 곰 캐릭터를 적용한 원뿔 모양 케이크다.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특별한 생일에 어울리는 화려한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곰 캐릭터가 쓰고 있는 알록달록한 고깔 장식은 실제 미니 고깔 모자로도 활용 가능해 재미와 활용성을 더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특별한 파티 케이크 ‘해피버스데이 케이크’ 출시를 기념하며 생일 파티에 어울리는 색다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기획했다”며 “달콤한 배스킨라빈스 케이크와 함께 잊지 못할 ‘슈퍼버스데이’를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