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8 (목)

외식.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페어링’ 앵콜 이벤트 실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지난달 실시한 ‘디저트 페어링’ 이벤트의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는 기존 디저트 6종에 ‘딸기 생크림’과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를 추가했다. 


다음 달 4일까지 2주간 두 가지 원두의 아메리카노(R)와 이에 어울리는 디저트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원두의 진한 풍미를 살린 묵직한 바디감의 ‘블랙그라운드’와는 ‘떠먹는 아이스박스’, ‘레드 벨벳’, ‘벨지안 가나슈’와 함께 ‘딸기 생크림’을 추천한다.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아로마노트’ 원두에는 ‘떠먹는 티라미수’, ‘뉴욕 치즈’, ‘퀸즈 캐롯’에 이어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가 잘 어울린다. 고객들이 그날의 기분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를 준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달 약 2주간 모델 남주혁이 추천하는 두 가지 원두와 어울리는 ‘디저트 페어링’을 실시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디저트 판매 대비 130% 신장하는 등 높은 호응이 이어졌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이 투썸의 커피와 디저트를 즐겨보길 바라는 마음에 앵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취향에 맞는 원두와 디저트를 골라 일상 속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발의 균형 잘 잡혀야 전신이 건강하다
많은 사람들이 통증으로 고생을 한다. 통증이 오는 원인은 무엇일까? 통증이 나타나는 것은 무엇인가 원인이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가장 이해하기 쉬운 것은 외상으로 인하여 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나 외부의 특정물질에 의하여 타박을 당하는 경우에 통증이 온다. 가벼운 경우는 별 표시가 나타나지 않지만 심한경우는 퍼렇게 멍이 들거나 뼈의 골절이 나타나거나 출혈이 나타날 수 있다. 이 경우에 통증을 동반하게 된다. 또 내부의 오장육부의 병이 생기는 경우에도 통증이 오게 된다. 심장, 위장, 소장, 대장, 폐, 신장 등의 오장육부에 병이 생기면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원인이 있는 경우에는 통증의 원인을 이해하기가 쉽다. 그런데 이러한 원인이 아니어도 통증이 오는 경우가 있다. 자세가 나빠서 나타나는 통증이다. 가벼운 경우에는 몸의 균형이 깨짐으로서 근육의 긴장이 달라지고 한쪽에 힘이 많이 가게 되면 한쪽은 수축되어 통증이 오거나 반대쪽은 당겨져서 통증이 올 수 있다. 우리 몸은 오장육부가 완전히 대칭이 되지는 않지만 양쪽의 균형이 맞아야 건강하고 통증도 없다. 몸의 균형이 깨지면서 좌우의 대칭이 되지 않는다면 팔, 다리, 허리, 목의 통증이 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