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5 (수)

식품

하림,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 IFF 닭고기 마켓컬리 입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의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의 IFF 닭고기 2종이 14일부터 온라인 프리미엄 식재료 배송업체 마켓컬리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새로 입점한 제품은 하림의 동물복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그리너스 브랜드의 IFF 닭고기 2종이다. IFF란 Individual Fresh Frozen의 약자로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로 개별 급속 동결하는 기법을 뜻한다. 그리너스 IFF 제품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키운 닭고기의 가장 신선한 육질과 영양, 맛을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냉동 제품이다. 부위별로 개별 급속 냉동시켜 용도에 따라 필요한 양만큼 분리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마켓컬리에서 판매되는 동물복지 그리너스 IFF 닭고기 제품은 닭 가슴살(800g)과 닭 안심살(800g) 총 2종으로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만1200원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동물복지와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난해 말 하림의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 제품 8종을 마켓컬리에 처음 입점한 데 이어 그리너스 IFF 제품까지 품목을 확대하게 됐다”며 “IFF 제품은 냉동실에 보관하다가 필요할 때마다 꺼내서 갓 잡은 닭고기의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마켓컬리에서는 하림 동물복지 ‘그리너스’ 냉장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생닭(800g)과 닭볶음용(800g), 닭다리(400g), 닭 가슴살(400g), 윗날개(300g), 아랫날개(300g), 다리살(300g), 안심(300g) 등 모두 8종이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관절 긴장 풀어주고 가동 증가시키는 관절가동추나기법
이제 건강보험에서 추나요법이 급여화가 시작된 것도 1개월이 되어간다. 기존에 추나요법을 받지 못하던 사람도 추나요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한의원에 방문을 하여 추나요법에 대한 문의가 많이 늘어났다. 실제 추나요법을 받는 수도 2-3배는 늘어났다. 기존에는 침만 맞던 분들이 이제는 추나요법도 같이 받는 경우가 늘어났다. 물론 추나치료를 받은 후에 치료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졌다. 현재 시행되는 추나요법에는 크게는 단순추나요법과 복잡추나요법, 특수추나요법 등으로 구분을 하였다. 단순추나요법에는 관절을 움직여서 풀어주는 관절가동추나요법, 근육과 근막을 풀어주는 근막추나요법, 관절주위의 근육을 늘려주어서 풀어주는 관절신연추나요법으로 나누었다. 또한 복잡추나는 관절에 순간적으로 힘을 주어 고속으로 진폭을 작게하여 치료하는 관절교정추나요법으로 분류를 하였고 특수추나는 팔이나 다리, 관절의 뼈가 빠진 것을 치료하는 탈구추나요법으로 구분하였다. 단순추나기법중에 많이 쓰이는 기법이 있다. 바로 관절가동추나기법이다. 관절가동추나기법은 기혈순환장애로 관절부위의 관절부정렬과 가동법위의 기능적 감소가 발생하였을 때, 관절부정렬과 관절가동범위의 제한을 회복시키기 위하여 관절가동기법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