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3 (월)

외식.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여름철 활용 만점 ‘메쉬쿨러백’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메쉬쿨러백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은 트렌디한 메시(mesh) 소재에 여름과 잘 어울리는 비비드 한 컬러로 디자인한 보냉 백이다. 위와 아래를 활용 목적에 따라 분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메시 소재의 가방 위 면은 A4 용지보다 약 1.5배 넓어 텀블러, 지갑 등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다. 위 중앙에 버튼을 추가해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아래는 보냉 백으로 얼음팩을 넣을 수 있는 파우치를 별도로 구성해 음식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여유로운 공간 구성으로 도시락, 샌드위치,  과일, 요거트 등을 넣을 수 있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피크닉, 야구장, 여행, 수영장, 해변가, 이유식 보관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다.


투썸플레이스는 9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메쉬쿨러백을 6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단품으로는 1만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장별 취급 수량 및 행사 진행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특별함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따라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MD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과 함께 즐거움 가득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관절 긴장 풀어주고 가동 증가시키는 관절가동추나기법
이제 건강보험에서 추나요법이 급여화가 시작된 것도 1개월이 되어간다. 기존에 추나요법을 받지 못하던 사람도 추나요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한의원에 방문을 하여 추나요법에 대한 문의가 많이 늘어났다. 실제 추나요법을 받는 수도 2-3배는 늘어났다. 기존에는 침만 맞던 분들이 이제는 추나요법도 같이 받는 경우가 늘어났다. 물론 추나치료를 받은 후에 치료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졌다. 현재 시행되는 추나요법에는 크게는 단순추나요법과 복잡추나요법, 특수추나요법 등으로 구분을 하였다. 단순추나요법에는 관절을 움직여서 풀어주는 관절가동추나요법, 근육과 근막을 풀어주는 근막추나요법, 관절주위의 근육을 늘려주어서 풀어주는 관절신연추나요법으로 나누었다. 또한 복잡추나는 관절에 순간적으로 힘을 주어 고속으로 진폭을 작게하여 치료하는 관절교정추나요법으로 분류를 하였고 특수추나는 팔이나 다리, 관절의 뼈가 빠진 것을 치료하는 탈구추나요법으로 구분하였다. 단순추나기법중에 많이 쓰이는 기법이 있다. 바로 관절가동추나기법이다. 관절가동추나기법은 기혈순환장애로 관절부위의 관절부정렬과 가동법위의 기능적 감소가 발생하였을 때, 관절부정렬과 관절가동범위의 제한을 회복시키기 위하여 관절가동기법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