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원플러, '가정의 달 선물세트' 선봬...기간한정 최대 25% 할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원플러’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총 11일간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원플러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퍼스널 퍼퓸 핸드케어 세트 ▲퍼펙트 스킨케어 세트 ▲원플러 퍼펙트 퍼스널 케어 세트 가 마련되었으며, 전 세트 제품을 스페셜 프라이스로 구매가 가능하다.


핸드워시를 스페셜 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퍼스널 퍼퓸 핸드케어 세트는 소비자 트렌드를 읽어낸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일본 유명 제조사에서 제조되는 제품으로 화제였던 수퍼 클리어 클렌징 오일과 수퍼 마일드 필링 토너 또한 ‘퍼펙트 스킨케어 세트’ 로 구성되었으며, 데일리 피부 결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더욱 인기다.


마지막으로 ‘원플러 퍼펙트 퍼스널케어 세트’ 는 소비자들에게 원플러 전 제품을 스페셜한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는 구성세트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5월 한정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원플러 쇼핑백과 스티커, 블랙 페이퍼로 구성된 ‘쇼핑백 기프트 패키지 세트’를 추가로 증정해 소비자가 선물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정성을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원플러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 팜과 W컨셉코리아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