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4 (수)

식품

신송식품, 동아TV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3’ 이벤트참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대표 신유식, 조승현)이 라이프스타일 채널인 동아TV의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 3’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다.


동아TV의 대표 피트니스 프로그램인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 3’는 2016년 시작으로 군살 없이 탄력 넘치는 바디라인과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내용을 담아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큰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 3까지 방영이 결정되었으며,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공식 SNS에 ‘럭키박스를 잡아라!’이벤트를 4월 24일부터 5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운동하는 모습과 해시태그 등의미션을 성공한 시청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신송식품의 ‘즉석국 4종’ 등을 선물한다.


신송식품의 즉석국 4종은 ‘칼칼한 홍게 된장국’,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 ‘칼칼한 소고기 아욱된장국’, ‘깔끔한 배추된장국’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송식품은 40년 전통 발효 노하우로 이미 국내 장류 업계에서 맛으로 인정 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출시한 신송식품 즉석 된장국 시리즈는 저염 발효기술을 적용해 짠맛은 줄이고 한식된장의 함량은 높인 신송 된장을 사용하여 더욱 구수하고 맛있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신송식품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정식 HMR(간편 가정식) 트렌드에 맞는 즉석국 형태로 개발하였다. 각종 다양한 양념을 담아 블럭 형태로 급속 진공 동결 건조공법으로 제조하여 신선함은 유지하면서 맛은 그대로 살려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며 뜨거운 물만 부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신송식품의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한 식문화를 선두하는 기업으로써 라이프스타일 채널과의 프로모션을 적극 참여하게 됐다"며 "YTN 프로그램 등 고객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의 지원을 꾸준히 진행해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에서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준비 중”이라고 진행 이유와 계획을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