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1 (월)

신상품

면사랑, 라멘 전문점 맛 그대로 ‘차슈돈코츠라멘’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면사랑이 편의점 도시락면에 이어 냉장용기면 ‘차슈돈코츠라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차슈돈코츠라멘은 26년간 축적해온 면사랑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연타(延打) 면발’이 특징이다.

밀가루 반죽을 반복해 늘려가며 면을 뽑는 수연 제면 방식과 밀방망이로 치대듯 면대를 만든 후 칼로 자르는 수타 제면 방식을 결합하여 제면한 냉장면이기 때문에 방금 면을 뽑은 것과 같이 신선하면서도 부드러움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정성껏 우려낸 돈골(豚骨)에 닭 육수를 더해 진하면서도 담백한 라멘 전문점의 육수 맛을 그대로 재현하였고 보다 깊은 맛을 잘 살릴 수 있도록 푸짐한 차슈 고명을 더했다.

면사랑은 단일 공장에서 면과 소스, 차슈 고명까지 모든 것을 직접 개발하고 생산하기 때문에 면과 소스간 맛의 조화가 탁월하다고 밝혔다.

차슈돈코츠라멘은 면사랑이 지난 2월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는 얼큰유부우동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냉장용기면이다. 전국 CU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소비자가는 3200원이다.

면사랑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면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면 요리들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냉장용기면으로 상품화시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