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4 (월)

바이오.건식

KGC인삼공사, ‘케어나우’김동현의 5분 PT 행사 성료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는 지난 12일 서울 충무로 스페이스아트1에서 ‘케어나우와 함께하는 김동현의 5분 PT’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케어나우’ 모델인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함께한 이번 행사에는 새해 운동 계획을 세운 ‘케어나우’ 이용자를 초청해 ‘5분 PT 강연, 커플 PT 및 커플 요가, 티타임과 함께하는 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영상으로만 보고 따라했던 ‘케어나우 5분 PT’를 김동현과 함께 배우며 정확한 운동법을 익히도록 돕고, 어디서나 건강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참가자 전원에게 요가매트와 덤벨 등을 선물로 증정했다.

KGC인삼공사 이종림 국내사업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운동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은데, 바쁜 일상에서 좀 더 쉽고 즐겁게 운동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헬스케어와 정관장 멤버십을 결합한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헬스케어 앱으로, 사용자의 라이프 사이클을 파악하여 가장 쉬운 방법으로 꼭 맞는 정보를 챙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 설치 후 7대 관심사(자녀성장, 갱년기관리, 피부관리, 기초체력강화, 스트레스 관리, 노화방지, 비만관리 정보)를 설정하면 관심사에 따른 푸시 알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푸시 응답을 통해 더욱 정확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해진다는 점이 앱의 가장 큰 강점이다.

만보기, 수면관리, 수분섭취 등 고객 맞춤 푸시 알림을 받고 건강 관리 활동에 참여하면,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및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어 앱의 실용성을 더했다.

한편, ‘정관장 케어나우’는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2018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모바일 헬스케어 앱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게 평가 받은 바 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오다리, 엑스다리를 바르게 하는 방법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말 못하고 고민하는 것이 있다. 바로 오(O)다리, 엑스(X)다리이다. 자신은 다리를 쭉 펴고 바르게 걸으려고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바르게 서서 양 발을 모으고 무릎을 붙여보려고 하여도 붙지 않고 둥그렇게 되고 일자로 모아지지 않는다. 바지나 치마를 입을 때는 통이 크거나 긴치마를 입어서 가린다. 또 중년여성이상의 나이에서도 고민이 많다. 젊었을 때는 크게 표시가 나지 않은 것 같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다리가 벌어지면서 오다리가 된다. 뒤에서 보면 몸을 뒤뚱거리면서 걷게 된다. 또한 무릎의 통증도 동반하여 고생도 심하게 한다. 남성도 고민은 마찬가지다. 젊었을 때는 잘 모르다가 어느 순간에 오다리로 걷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래서 다리를 바르게 펴 보려고 바르게 걸어 보지만 오다리는 없어지지 않는다. 나이가 들면서 더 심해지는 것 같기도 하다. 우리나라에는 많지는 않지만 엑스다리로 고생을 하는 경우도 있다. 주로 서양인들에게 많은 경우로써 체중이 많이 나가는 사람들에게 많다. 다리를 바르게 하여 걸어 보지만 반듯한 일자다리를 만드는 것은 쉽지가 않다. 오다리, X다리는 왜 오는 것일까? 평소의 생활습관, 타고난 체형 등이 원인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