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탐앤탐스, 본도시락,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탐앤탐스,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 17기’ 모집


탐앤탐스는 27일부터 내달 13일까지 18일간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 17기’를 모집한다. 프레즐러는 탐앤탐스 마니아를 자청하는 고객 마케터로서 지금까지 약 300여 명의 대학생이 대학생 서포터즈로 활동했다.

프레즐러는 국내 거주중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의 프레즐러 17기 모집 공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긴다. 공지에 올라온 프레즐러 지원서를 양식에 맞춰 작성해 기한내에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프레즐러 17기는 내년 1월부터 7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활동기간 동안 탐앤탐스의 신메뉴와 신규 매장 및 매장 서비스, MD 상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체험하며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또 커피 & 프레즐 원데이 클래스 및 기업탐방 인터뷰, 탐앤탐스의 문화후원프로젝트 등 대내외 활동에도 직접 참여해 기업의 실무를 직 간접적으로 접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지난 2014년부터 햇수로 6년째를 맞이한 탐앤탐스 프레즐러는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호응을 얻으며 매 기수마다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며 “기업의 마케팅 실무와 함께 대한민국 커피 문화에 대해 A부터 Z까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이번 프레즐러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본도시락, 쪽방촌 어르신 위한 생일파티 진행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2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등대교회에서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생일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2월 생일을 맞은 어르신들에게 ‘본도시락 생일상 도시락'을 전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도시락 생일상 도시락은 미역국, 잡채 등 생일상에 어울리는 메뉴와 케이크를 함께 담은 메뉴다. 본도시락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달 본도시락 생일상 도시락을 활용한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동대문 쪽방촌 어르신 50여 명이 초대됐으며, 팝페라 가수의 공연과 본도시락 신메뉴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생일을 맞은 이들에게는 '본도시락 소불고기 생일상 도시락'과 다양한 선물을 전달하며 축하의 뜻을 더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를 담은 특별한 파티로 보다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본도시락은 앞으로 매달 생일상 도시락을 활용한 나눔활동을 통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신메뉴 ‘참맛 문어피자’ 한정 출시

도미노피자는 오는 28일 국내산 문어와 와규 크럼블, 가쓰오부시 등이 어우러진 신제품 ‘참맛 문어피자’를 출시하고, 내달 31일까지 영남 및 광주 지역 총 20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 ‘참맛 문어피자’는 정시 모집 및 논술 시험 일정을 맞아 수험생들의 대학 합격을 기원하고자 개발한 메뉴로, 지능이 높아 ‘바다의 천재’로 불리는 제철 해산물 ‘문어’에 각종 소스와 와규크럼블, 가쓰오부시, 야채 등을 곁들여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참맛 문어피자’는 포항•안동•영주•문경 등 영남 지역 9개 매장과 광주지역 11개 전 매장에서 맛볼 수 있고, 가격은 미디엄 사이즈 2만9000원, 라지 사이즈 3만4900원이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참맛 문어피자’ 출시를 기념해 ‘문어’를 소재로 한 ‘2행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전 채널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피자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참맛 문어피자’는 이색적인 겨울 제철음식을 활용하여 출시하는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지역 제철 특산물을 활용하여 다양한 이색 한정 피자를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