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간담회는 2018년 하반기 민원만족도조사(Happy Call) 결과 나타난 불편사항과 개선 요구사항에 대하여 민원인과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 의약외품(지면류제) 관련 규정의 최근 제·개정사항을 안내해 의약외품 민원업무에 대한 이해도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
주요 내용은 ▲하반기 민원만족도 조사 결과 공유 ▲의약외품(지면류제) 관련 규정 최근 제·개정사항 안내 등이다.
서울식약청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행정 효율성이 향상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민원서비스를 지향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