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그룹 던킨도너츠,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 프로모션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오는 16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를 5900원에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인프렌즈와 함께하는 ‘윈터랜드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첫 번째 행사다.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코니가 그려진 원형 러그다. 총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각각의 캐릭터가 도넛과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깜찍하게 그려냈다. 극세사 소재로 만들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고, 지름 80cm의 넉넉한 사이즈는 실용성을 자랑한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러그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매 결제시마다 1회만 행사참여가 가능하고, 프로모션 상품 비용을 제외한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난 14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진행한 소프트 러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이벤트 시작 초반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와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