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2기’ 해단식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의 포카리스웨트가 서울숲공원에서 2018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LIVESWEAT)’ 2기 활동을 마무리하며 해단식을 열었다.


라이브스웨트는 포카리스웨트가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해 만든 2030 젊은층의 러닝크루다.


라이브스웨트 2기는 지난 9월 1일 발대식을 하고 약 10주간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러닝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함께 운동했다.


프로그램은 스포츠 의학을 적용해 신체데이터(근력, 심폐지구력 등)를 측정, 개인별 맞춤형 운동처방을 제공하는 등 일회성 교육이 아닌 건강한 생활스포츠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왔다.


라이브스웨트 2기는 지난 4일 JTBC 서울 마라톤 단체 참가를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동아오츠카는 해단식에서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인증 메달을 수여하고, ▲스포츠용품상품권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러닝용품 등을 시상했다.


특히, 신체데이터 및 마라톤 기록을 포함한 10주간의 모든 활동에 대한 개별 데이터 기록증을 전원에게 제공해 훈련 프로그램 전후 비교가 가능하도록 했다.
 
김정희 동아오츠카 러닝크루 담당자는 “라이브스웨트의 목적은 건강한 생활스포츠 활성화”라며, “함께 달리며 도전을 이어나가는 크루들을 위해 포카리스웨트만의 전문적인 지원을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