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삼립, 빚은 ‘수능 선물세트’ 15종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전문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합격을 기원하는 ‘수능 선물세트’ 15종을 출시했다.


먼저, 카카오IX의 인기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떡하니 합격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떡하니 합격 선물세트’는 팥, 호박, 고구마, 쑥 등 4가지 맛의 찹쌀떡 8개로 구성된 1호와 찹쌀떡과 전통엿(땅콩, 호박, 생강 등)이 함께 구성된 2호, 찹쌀떡과 전통엿 외에 ‘카카오프렌즈’ 필기구가 포함된 3호까지 총 3종이다.


다양한 종류의 떡과 전통엿 등의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출시했다. ‘3중 포앙 기술(떡 속에 팥 앙금을 넣고 그 안에 필링을 넣는 방법)’로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소담떡이 들어있는 ‘소담떡 세트’, 전통엿(땅콩, 호박, 생강 등)으로 구성된 ‘자연愛전통엿 세트’, 통팥, 쑥, 딸기, 망고 맛의 찹쌀떡으로 이루어진 ‘합격기원 찹쌀떡 세트’ 등이다.


빚은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수능 선물세트는 1만 원 이하부터 2만 원 대까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빚은 선물세트로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떡하니 합격 선물세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 중이며, 11월 5일부터 수령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