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죽이야기, 파파존스, 이디야커피, 써브웨이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죽이야기, 피아니스트 조윤미의 힐링클래식 개최


죽이야기(대표 임영서)가 중구여성플라자에서 ‘피아니스트 조윤미의 힐링클래식’ 행사를 개최한다

죽이야기는 지역 주민의 다채로운 문화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피아니스트 조윤미의 힐링클래식’ 행사를 개최해오고 있다. 행사는 오는 9일 오후 2시 서울 중구여성플라자에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 가능하다.

‘풍성하고 아름다운 결실’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늦가을에 어울리는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비창 2악장, '차이코프스키'사계 중 10월, '리스트'의 사랑의 꿈, '포레'의 시칠리안느, '리스트'의 위로 등이 연주될 예정이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바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클래식을 통한 힐링을 선물하고자 지속적으로 힐링클래식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현대인의 웰빙을 책임지는 죽이야기가 되겠다”고 말했다.



파파존스, 11월 한 달간 인기 피자 5종 특가 판매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11월 한 달간 인기 피자 5종을 할인 판매한다.
 
파파존스는 이달 1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인기 피자 5종 라지 사이즈를 1만9900원에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아이리쉬 포테이토', '스파이시 이탈리안', '치킨 바베큐', '핫 치킨 바베큐',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등 총 5종이다. 파파존스의 모든 주문 채널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타 쿠폰이나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아이리쉬 포테이토'는 진한 갈릭 소스에 포테이토가 더해져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치킨 바베큐'는 타바스코 BBQ 소스와 그릴드 치킨이 어우러진 피자로 맛과 향이 일품이다. 또한 ‘스파이시 이탈리안’은 듬뿍 들어간 이탈리안 소시지와 크러쉬드 레드페퍼의 매운맛이 조화를 이루는 피자로 ‘핫 치킨 바베큐’와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피자와 함께 매콤한 맛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인기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겨울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11월부터 대표적인 배달 음식인 피자를 찾는 고객들도 많이 증가하는 추세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하고 맛있는 파파존스 피자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수여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2018년 하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대상자를 선정하고 기금을 전달했다. 이번 하반기에는 총 270명에게 1인당 50만원씩 1억3500만원의 기금이 전달됐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의 현장 근무자인 ‘이디야 메이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한 사내 기금 사업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3년부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을 운영해 왔으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의 선정을 통해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근무하는 메이트에게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6년동안 기금을 전달 받은 이디야 메이트는 총 2494명으로 전달된 기금은 누적액으로 12억 4700여만원이다.

이디야커피는 아이디어 제안 평가와 근속 일수 등의 공정한 심사기준에 따라 희망기금 대상자를 선정하며 사회적 취약계층은 우선 선발한다. 또한, 점주 추천 점수 항목을 반영해 가맹점주들이 가맹점 운영에 기여하는 메이트를 독려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아이디어 제안 우수자를 별도 선발하여 이디야커피 모바일 금액권 등을 지급하고, 채택된 아이디어를 검토 후 현장 매장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전국 곳곳의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일하는 이디야 메이트들이 있기에 지금의 이디야커피가 있는 것”이라며, “고객과 가장 가까운 접점인 메이트 여러분이 더 밝고 즐겁게 근무할 수 있도록 희망기금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써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와 음료 세트가 두 달 내내 3900원

써브웨이가 베스트 메뉴를 두 달 간 33% 할인가에 판매하는 통 큰 할인 행사를 벌인다.

써브웨이(Subway®)는 연말을 맞아 인기 메뉴 ‘에그마요 콤보’를 5년 전 제품 출시 당시 가격보다 저렴한 단돈 3900원에 판매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 간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에그마요 콤보’는 15cm 에그마요 샌드위치와 16oz 탄산음료로 구성된 상품이다. 이번 행사가 3900원은 정가 5800원 대비 33% 할인된 가격으로, 에그마요 샌드위치 단품가 4300원보다도 400원이나 싸다.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총 20종의 써브웨이 샌드위치 기본 메뉴 중 ‘이탈리안 B.M.T’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써브웨이의 대표 메뉴다.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 상반기에만 200만 개 이상 팔리며 1위 ‘이탈리안 B.M.T’와 근소한 차이로 국내 판매량 2위를 차지했다.

달걀과 마요네즈의 황금조합이 연출하는 크리미하면서도 부드러운 맛과 신선함이 써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의 매력 포인트다. 친환경 1등급 삶은 달걀에 매장에서 각 구워낸 빵과 매일 아침 배달되는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피망 등 신선한 채소를 원하는 대로 선택해 자신만의 취향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특히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베이컨을 추가해 먹는 꿀조합으로도 유명하다.

박수정 써브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올 한 해 써브웨이에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써브웨이 대표 메뉴 에그마요 샌드위치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하는 연말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올 연말이 써브웨이와 함께 한 즐겁고 따뜻한 시간으로 기억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