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bhc치킨, 본아이에프, 미스터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hc치킨, 31일까지 요기요서 치하오 2000원 특별 할인


bhc치킨이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 요기요에서 치하오를 2000원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치하오의 높은 인기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2.0을 통해 매주 화요일 할인 혜택과 별개로 매일 치하오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치하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서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bhc치킨이 최근 선보인 ‘치하오’는 바삭한 치킨을 사천요리의 대표 소스인 라유소스와 중국 흑식초로 버무려 그 위에 고추튀김과 땅콩 등으로 구성된 ‘매직칠리’를 토핑 해 고소함과 향긋한 맛이 일품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라유소스는 에스닉푸드에 걸맞게 중국 사천요리에 사용되는 재료와 방법 그대로 구현한 고추기름과 마늘, 대파, 생강을 청주와 함께 조리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치하오는 SNS을 통해 간식이 아닌 하나의 요리로 화제가 되면서 현재 핫 한 메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bhc치킨은 기존 요기요에서는 화요일마다 할인이 가능했지만 이번 이벤트 해당 기간 동안 요일에 상관없이 매일매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치하오에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독특한 이색적인 맛으로 젊은 층을 위주로 치하오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할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을 보다 저렴하게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본아이에프 ‘본죽 장조림 세트’ 특별 구성 26일 홈앤쇼핑서 판매

본아이에프가 오는 26일 홈쇼핑을 통해 본죽 매장의 인기 반찬류인 장조림을 판매한다.
 
본죽 장조림 판매는 26일 오후 5시부터 5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에 판매하는 본죽 장조림은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특별 구성으로, 부드러운 감칠맛이 일품인 ‘본 쇠고기 장조림(200g)’ 6팩과 호주 청정우에 신선한 국내산 메추리알을 넣은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9팩에 한 끼 식사에 알맞은 양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본 쇠고기 장조림 미니(70g)’를 5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본죽 전복죽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본죽 장조림은 실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한 제품으로 구입 후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200g부터 한 끼에 먹기 좋은 70g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어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를 위한 반찬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본 쇠고기 장조림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2종은 지난 2014년 홈앤쇼핑에서 방송을 시작한 이후 100회 이상 방송되며 약 900만 팩이 판매됐다. 재구매 고객만 8만 명에 달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본죽 김철호 대표는 “본죽 장조림 2종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특별 구성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본죽의 인기 반찬 메뉴 장조림과 함께 본죽 전복죽 모바일 상품권까지 만나볼 수 있는 행운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스터피자, 25일 LG유플러스 고객 대상 50% 할인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25일 LG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LG U+세트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25일 단 하루 미스터피자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쉬림프골드 세트와 하프앤하프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로, U+ 멤버스 앱에서 레귤러세트 또는 라지세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식사하거나 방문 포장 시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 1만5000명에게 제공되며 세트 구성은 피자(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와 콜라 1.25L로 돼 있다. 내점 식사 시에는 콜라 2잔으로 제공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미스터피자 고객들이 미스터피자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특급 프로모션이다”라며 “항상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다가갈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