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오븐마루치킨, 원할머니보쌈·족발, 공차코리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븐마루치킨, 예비 가맹점주 대상 최고급 오븐기 무상 지원


국내 대표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통 큰 혜택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븐마루치킨을 창업하는 예비 점주들의 가격적인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최고급 독일, 이태리오븐기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2018년 마지막 오븐마루치킨의 창업프로모션으로 치킨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오븐마루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치킨을 제공하므로 오븐의 성능은 매우 중요한 요소,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자랑하는 오븐기로 고객들에게 담백하면서도 건강한 치킨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앞으로 오븐기 무상지원 프로모션 등과 같이 점주의 가격부담을 줄여주고 매장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지원을 할 계획”이라며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점주와 고객을 위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 박천희 대표, 나눔경영 앞장

원앤원주식회사(대표 박천희)는 서울 중구 유락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청계천 은빛사랑나눔 행사를 지난 11일에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청계천 은빛 사랑나눔’ 행사는 1975년부터 지금껏 한결같이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찾아주신 어르신들에게 보답하고 ‘마음 함께 나누어요’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005년부터 매년 10월경 유락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생필품 및 필요물품들을 선물로 전달해 왔다.

원앤원 박천희 대표는 이날 행사 축사에서 “청계천 은빛 사랑나눔 행사는 ‘행복나눔’의 기업 이념을 실천하는 뜻 깊은 자리로 올해로 13회를 맞이했다”라며 밝히며 “앞으로도 원앤원는 감사에 보답하는 기업,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좋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표명했다.



공차코리아, 박서준과 함께한 가을 화보 최초 공개

공차코리아가 브랜드 모델 배우 박서준의 가을 시즌 광고 촬영 화보 컷을 공개했다.

박서준은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부드러운 가을 남자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여심을 흔드는 그윽한 눈빛으로 공차를 음미하거나 정성껏 차를 우려내는 모습 등 훈훈한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특히 음료를 쥐고 따스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서준의 모습은 깊고 부드러운 차(茶) 느낌과 잘 어울려 공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특히 이날 촬영 당시 박서준이 즐긴 메뉴는 지난 10일 공차에서 선보인 ‘치즈폼 신메뉴 4종’로 공차만의 노하우로 새롭게 탄생한 메뉴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 달콤 짭조름한 밀크폼에 크리미한 마스카포네 치즈를 더한 것으로 치즈폼의 완벽한 ‘단짠’ 조합이 음료의 부드러움과 풍미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시원한 아이스 음료나 따뜻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치즈폼 딥초코 밀크티’, ‘치즈폼 딥바닐라 밀크티’, ‘치즈폼 커피 밀크티’ 3종과 진한 초콜릿이 매력적인 ‘치즈폼 딥초코 스무디’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는 차(茶)를 베이스로 한 브랜드로 올 가을 신메뉴를 포함해 가을에 제격인 깊고 부드러운 다양한 차(茶)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며 “브랜드 모델 박서준의 부드러운 매력이 돋보인 이번 가을 화보를 통해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