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빕스, ‘티&케이크4종’ 4천9백원에 무제한 제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깜짝 이벤트를 벌인다. 12일까지 단 3일간 디저트 섹션의 ‘티(커피 포함)와 케이크 페어링 4종’을 4천9백원에 하루 종일 무제한 제공하는 것.


빕스는 이번 시즌 ‘디저트 파라다이스’라는 콘셉트로 가을에 잘 어울리는 ‘블렌딩 티와 케이크 페어링 4종’을 출시해 좋은 반응 얻고 있으며, 더 많은 고객에게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단 3일간 디저트 섹션만도 즐길 수 있는 'Tea&Cakes 무제한 4900展'이벤트를 마련했다.


빕스는 디저트 섹션에 고품격 '블렌딩 티 4종'과 스페셜 '케이크 4종'을 선보이고, 더욱 풍미를 높여즐길 수 있도록 '티&케이크 페어링'을 제안한다.향이 좋은 ‘애플 시나몬티’는 깊은 맛 ‘당근 케이크’와 궁합이 좋으며, 새콤한 ‘고수 깔라만시 아이스티’는 진한 풍미의 ‘베리 어썸 치즈케이크’와 잘 어울린다.


산뜻한 ‘스윗 카모마일 티’는 콜드브루를 넣어 더욱 촉촉한 ‘티라미수’와, 상큼한 ‘히비스커스 리치 티’는 다크 초콜릿의 풍미가 일품인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와 함께 즐길 것을 추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즐길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샐러드바와 동일하게 입장 후 3시간까지이다.다양한 고객 취향을 고려해 4종의 티 외에 기존의 커피도 함께 제공한다.


빕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디저트 파라다이스’ 메뉴를 더욱 많이 알리고, 빕스에서 티타임을 즐기는 새로운 경험 제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커피 한잔 가격으로 ‘티와 디저트 페어링’을 마음껏 즐기며 빕스에서 가을날의 분위기를 한껏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