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 실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KFC가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신제품 ‘블랙라벨 폴 인 치즈 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FC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 단품 구매 시, 세트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해당 쿠폰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인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는 기존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에 크림 치즈와 화이트체다, 모짜렐라, 로마노, 에멘탈, 고다, 콜비, 까망베르 등 8가지 치즈를 더한 제품으로, 두툼한 통 닭다리살과 함께 진하게 어우러지는 치즈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버거다.


이와 동시에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버거 단품을 구매 시 세트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오리지널 버거는 KFC의 오리지널 치킨과 동일한 통살필렛에 특제 참깨 소스가 가미된 제품으로, 담백하면서 시그니쳐 메뉴만의 친숙한 향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KFC 관계자는 “신제품 ‘블랙라벨 폴 인 치즈 버거’에 대한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치즈 메뉴를 골고루 맛볼 수 있는 ‘폴인 치즈팩’도 함께 선보이기 때문에 치즈 마니아라면 꼭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