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5 (금)

식품

동원몰, 10월 한 달간 ‘동원샘물 단돈천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가 운영하는 국내 1등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동원샘물 단돈천원’ 행사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동원샘물 단돈천원’ 행사는 10월 한 달간 동원몰 신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원샘물’ 2L 6병을 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가는 정가 4800원에 80%의 파격할인이 적용된 금액이며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원하는 주소로 배송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 행사는 한정 물량으로 진행되어 선착순 5000명까지 구매 가능하다.

동원몰은 2018년 기준 연간 주문량이 80만 건에 달하는 국내 1등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동원몰은 동원그룹 관련 1천여 종의 식품과 메가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의 생활∙주방용품, 미용제품, 가전제품, 유아동 제품에 이르기까지 10만 여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 2007년 오픈한 동원몰은 당시 연간 거래액 약 2억 원에서 출발해 11년간 평균 55%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2021년까지 1000억 원의 거래액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동원몰은 현재 일일 방문자수 4만 명, 회원수 82만 명에 이르는 국내 최대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자리매김했다.


배너
<김수범 건강칼럼> 갱년기의 한방치료법...사상체질적으로 조절하기
이번 여름은 열대야로 고생을 많이 한 한해였다. 이제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날씨가 시원해졌지만 많은 사람들은 아직도 더워하고 있다. 왜 그럴까? 아직도 몸 안에는 열이 남아있기 때문이다. 온 몸이 더위에 열을 받았다가 날씨가 서늘해지면서 피부의 온도는 떨어지지만 내부의 열은 아직 없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여기에 더 열 받는 사람들이 있다. 지난 무더운 여름에는 갑자기 열이 오르고 얼굴이 붉어지고 머리 아프고 잠이 안 오고 불안하고 답답해서 안절부절 못하는 중년 여성과 남성들이 많았다. 갱년기 증세 때문이다. 여성들은 40대 후반이 되면서 생리가 없어지면서 정신적 육체적인 변화가 생기기 때문이다. 갱년기란 무엇인가? 갱년기는 장년기에서 노년기로 넘어가는 중간과정으로 난소의 기능이 떨어지며 여성호르몬이 적어지고 생리가 멈추는 시기다. 40대 중후반에 주로 많이 생긴다. 한의학에서는 7x2=14세에 신장의 정력이 왕성해져 생리를 시작하고 7x7=49세에 신장이 기능이 약해져 생리가 멈춘다고 했다. 갱년기에는 어떤 증세가 나타날까? 가장 대표적인 증세는 갑자기 화와 열이 오르면서 얼굴이 붉어지고, 가슴이 답답하고, 심장이 두근거리고, 얼굴과 머리에 땀이 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